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법!!

 뱃살빼는법!!

 

 

 

뱃살빼는법으로 드디어 탄탄한 44반사이즈 완성!!

저의 비법을 대 공개 할게요♥

 

저는 이렇게 굵디굵고 빵빵한 시절이 있었어요;..

사회생활 일찍 시작하고 부터 잦은 야식에 폭식까지ㅜㅜ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보냈어요 그래도 배달음식을

포기 할수 없었던건 워낙에 혼자 있으니까

 스트레스 풀대가 먹는것 밖엔 없어서..그러다보니

제인생 최고점 몸무게를 찍었을때 다이어트 결심했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결심하고 도전은 해봤었지만..

운동도 홈쇼핑다이어트도 주사도...

다 소용이 없더라구요 게다가 조금 빠졌다 싶으면

금방 돌아오는 요요에 허덕이기 일수였었거든요;

 

그러다 친구 추천받고 단.백.질 수ㅔ이크 를 

 꼼꼼하게 알아보고 상담을 받았어요ㅎ

 

 

친절한 상담에다가 확신있는 언니의 말에

제 살을 다 빼줄것 같은 느낌을 팍팍 받았어요!!

그리곤 추천받은거 바로 주문했구요ㅎ

 

언니가 빠른배송에 사은품까지 빵빵하게 챙겨주셔서 감동!!

그리고 언니만의 살빨리빠지는 먹는방법부터

비법까지 다 알려주셔서 받자마자 바로 시작!

 

 

먹는것도 생각보다 간단하구 맛있더라구요!!ㅎㅎ

게다가 배가든든해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할수 있었구요!

그결과 대박 한달만에 9kg가 빠졌어요!!!

욕심내서 한달 더 진행했더니만 총 두달만에 15kg 빼기 성공!! ♥

 

 

그리구 제일 효과 많이 봤던건 알로에였는데요!!

뱃살을 진짜 말랑말랑하게 해주면서

사이즈를 팍팍 줄어들게 해주더라구요!! ㅎㅎ

세상에 허리가 총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제가 다욧하면서 좋았던게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식단에 사이즈까지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제가 특별하게 할것도 없이 살이팍팍 빠질수 있었구요!

정말 새인생 살게 해주신 우리 코치언니에게 너무 감사해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관리관리~노래를 부르는지

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ㅎㅎ 언니처럼 꼼꼼한 코치님 만난

저는 완전 행운아♥

 

고객입장에서 코치언니 강추 드리구 가용~~

 

 

 

 

 

 

 

뱃살빼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