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10kg빼기)

뱃살빼는방법(10kg빼기)

 

 

 

 

소아비만 출신인 제가 뱃살빼는방법으로

살뺀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소아비만 출신이였어요 워낙에 뚱뚱해서

7살때 40kg를 찍었던 아이였거든요 그런데 어릴때는

어른들이 먹으면 다 키로간다는 소리에 믿고 먹었더니

결국 성인이 되서도 커지지 않는 키와 줄지않는 몸무게에

거의 매일 같이 다이어트를 했었거든요;;

 

조금 뺐다 싶으면 돌아오는 요요에 너무 지쳐있을때

인터넷에서 보게된 뱃살빼는방법!! 이거다!! 싶은 마음에 저는

궁금해서 바로 상담을 받아봤어요!

 

 

너무 궁금해서 이것저것 계속 물어보는대도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셨고 또 전문가답게 몸에 맞게

상담을 도와주시니 왠지 언니가 제 살 다 빼줄것같은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그래서 모르겠고 한번 도전해보자 싶어서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했구요!

 

하루만에 날아온 택배에는 많은 사은품들이 들었더라구요~

게다가 전화로 언니만의 뱃살빨리빼는비법까지 전수 !!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언니에게 전해들은대로 수 ㅔ이크 먹어봤는데요

엄청 신기하게도 맛있는데 배가 부르더라구요 제 덩치에

배부르기가 쉽기 않거든요ㅎㅎㅎ

그리구 먹기 시작하구 한 3일째부터 몸이 가볍기 시작했구요~

 

 

효과를 제일 많이 봤던건 아무래도 알로에였어요~

이리저리 뭉쳐있는 지방들이 ㅠㅠ걱정이였는데

몰랑몰랑하게 만들어주더니만 세상에 허리사이즈를 -5인치나!!

 

 

허리뿐만아니라 허벅지 전체적인 군살들을 정리

해주니까 무리한운동없이도 살빼는게 가능하다는걸

이번에제대로 알게되었구요!ㅎㅎㅎ

한달만에 저는 총 8kg를 감량했고 두달만에 총 -15kg를 뺐어요!!

 

 

저의 핵심적인 뱃살빼는비법은 정말 언니의 1:1코치였어요!

식단에 사이즈 먹는방법 조절부터 언니만의비법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시는 언니덕에 제가 살빼고

지금 유지까지 할수있게 되었구요!!

 

힘들때는 응원도 그리구 재밌게 할수있게 그렇게

고객입장에서 편하게 도와줄수 있게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리구요ㅎㅎ 추천드리구 싶네용 

 

 

 

 

 

 

 

 

뱃살빼는방법(10kg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