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오늘 제가 뱃살빼는방법으로 했던 비법들을

다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바지가 커졌을만큼 뱃살 많이 뺐는데요!!

처음부터 이랬던건 아니였어요;;

 

 

어려서부터 퉁퉁했었는데 크면서 점점 불어나는 뱃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을때쯤 회사다니면서 저의 절정의

몸무게를 찍게 되었어요; 집에서도 살 좀 빼라는 독촉에

더이상은 못버티겠어서 다이어를 결심했어요!

 

그런데 결심하고 이것저것 많이 해봤지만 그렇게 큰효과도

못보고 결국 조금 빠진것도 돌아오는 바람에 더 지쳐있을때

친구가 추천해준 단백질다이어트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알아보니까 효과본 사람들도 많고 유명해서 요정도면

나도 성공하지않을까 싶어서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사람들이 추천많이 해준 곳에서 받아서 그런지 상담하는내내

친절하고 또 전문가답게 도와주셔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바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더 놀랜건 사은품에 선물까지 한가득~~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가 알려주시는 비법들은 모두

제 생활패턴에 맞게끔 짜서 알려주셨구요ㅎㅎ

꼼꼼하게 알려주시니까 혼자 어렵지도 않고 또 생각보다

맛있어서 쉽게 잘 챙겨 먹을수 있었어요!

 

 

그렇게 언니말대로 챙겨먹기 시작하고 일주일쯤?

부터 몸이 가볍기 시작하더니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더라구요~!그렇게 한달만에 무게는 8키로!!

총 두달만에 13키로를 뺐어요!!

 

 

두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유명한 곳이라

생각했던건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 이라던지 언니의

꼼꼼한 1:1관리 항상 멀리있어도 가까이 있는것 처럼

식단이며 사이즈 응원도 해주시구 자극도 해주시면서 제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성공 할수 있었어요~!

 

언니에게 너무 감사해요♥

 

 

지금은 뱃살빼는방법으로 두달다이어트 해서

13키로를 빼고 5달째 유지하고 있어요 ~!

유지비법까지 알려주시니까 뱃살빼는방법 찾고 계시분들이라면

저처럼 관리잘해주시는 언니만나서 살 쏘-옥 빼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