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제가 56일일 동안 했던 다이어트 방법!

다 알려드릴게요! 우선 다이어트 하기전의 저부터

보시죠 ㅠㅠ

 

 

보시다 시피 정말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의

정점을 찍었을당시 입니다....워낙에 술도 좋아하고

야식에 폭식을 즐기다 보니 어느순간...

20대 후반의 나이의 몸이 아니라 40대 후반의 나이의 몸이 ㅠㅠ

너무 암울하더라구요 선물로 받은 원피스가

이렇게 꽉 낄때..사실 이때도 다이어트 하고 있었거든요..

 

이 수많은 다이어트 보다 더 했었지만 성공한건 없었구요

그때,제 친구가 알려준 뱃살빼는방법으로

제가 56일만에 놀랍게도 15.4kg 뺐습니다!

 

 

같은옷 다른느낌 이라는걸 제가 이 사진 보고

알았거든요 ㅎㅎ

 

 

 

친구가 추천해준 방법이 알고보니 사람들이 엄청 많이

하는 다욧방법 이더라구요!

 

 

돈때문에 망설이긴 했었지만 사실 ..몸뚱이가

저상태라 고민한다는것도 웃긴다는 생각에 바로 저는

상담을 받고 추천해주신 프로그램으로 진행 했구요!

 

 

먹는방법이나 관리는 코치언니가 매일매일 도와주시니까

힘들지가 않더라구요 역시나 인터넷에

관리잘해준다고 소문이 자자하시더니 받아보니까

그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힘들때는 언니가 힘내라고 응원도 해주고 자극사진에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56일동안 흔들리지 않고

잘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정말 언니에게 감사드려요♥

 



유지하는 비법까지 알려주신덕에 저 내년에

시집간답니다♥ 그때 다시 후기 사진 올려볼게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