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고민하다 선택한 뱃살빼는방법으로 생에 마지막 다욧했어요!!

 

 

보이시나요~이제 쌀쌀하지만 그래도 자랑한번 ~~~촥!

예전엔 저도 뱃살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어떻게 먹기만 먹으면 다 뱃살로 가는지..그래서 솔직히

남들몰래 좋다는거 안해본것도 아니였구..

 

그러나 그냥 티도 안나는 다욧으로 끝나기가 반복되고 지쳐있었을때

우연하게 알게된 다이어트!!단.백.질 다이어트 였어요ㅎ

이게 효과좋다고 유명하고 방법도 쉽길래 궁금해서 바로

유명하다는 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친절한 언니가 답장이 오시더니 상담을

차근차근 해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몸에 맞는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마지막이다! 하는맘으로 추천받은거 주문했구요ㅎ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안에는 세상에

통큰선물들이 어마어마 하게  들어있더라구요!!!

먹는방법이나 노하우들은 전화로 설명해주셔서 쉽게

이해했구요 오자마자 저는 바로 시작했어요!

 

 

전해듣고 제일 처음에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만드는것도 간단하구 맛있는데다가

배까지 든든하니까 하루종일 배고프지 않더라구요ㅎ

 

게다가 중간중간에는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니까 입맛조절

잘되서 군것질이나 야식같은거 전혀 하지 않았어요ㅎㅎ

 

무엇보다 지방이 많이 뭉쳐있던 뱃살을 쿡하고 잡아준게

알로에였는데 긴말필요없이 이거 최고입니당!

 

 

언니가 알려주는 비법대로 꾸준히 먹기 시작하고

한 2주쯤부터는 눈에 띄도록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구요ㅎ

그러다보니까 아무래도 믿음이가서 더 먹게 되더라구요ㅎ

한달동안 꼼꼼하게 관리해준 언니에게 너무 감사해요

 

언니덕분에 뱃살 뿐 아니라 군살정리까지 되면서

한달만에 -9kg가 빠졌구 지금 2달째 유지중인데 행복해요ㅎㅎ

 

저처럼 뱃살고민 이젠 안녕 하실분들 비법많은 언니에게

관리받아보시길 화티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