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으로 뱃살 훌 털어버린 제 비법 大공개!

 

 

원래는 정말 뱃살 흘러넘치던 처자였어요 제가

직업이 교대근무다 보니 시도때도 없이 손에서 놓지 않았던건

간식과 야식이였어요 야간끝나고 먹는 삼겹살이나

간식들은..제 뱃살을 만들어 주었죠;;

 

바지가 하나둘씩 맞지 않기 시작하면서 저는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찾아보니까 뱃살빼는방법으로 단,백.질 다욧 많이 하시길래

궁금하기도 해서 유명하다는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연락드리니까 전화오셔서 친절하게 어떻게 하는건지 알려주시면서

 제 몸상태에 맞게끔 플렌을 짜주시니까

믿음이 갔구요 믿어보자 하는 맘에 질렀어요ㅎ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해주더라구요~게다가 공짜좋아하는

처자인걸 아셨는지 사은품에 선물들이 한가득했구요

전화로 먹는법에 노하우들을 설명해주셔서 바로 시작 했어요!

 

 

처음에 듣고 먹어봤던게 알로에였어요 이게 맛도

새콤달콤하니 주스같은게 입에 딱 붙더니만 세상에나

뱃살을 말랑하게 풀어주면서 군살정리가 되더라구요ㅎ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는 쉐.이.크를 타서 먹었는데

달달하니 고소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했구

또 중간중간에 수시로 허브차로 입맛조절을 해주니까

한달동안 다욧하는게 어렵지가 않았어요!!

 

 

한달동안 뱃살빼면서 제일 좋았던게 혼자하지 않고

언니가 1:1로 밀착관리 해준다는 거였어요 ㅎ

 진짜 편하게 다욧했던것 같아요 언니가 식단에 사이즈를

꼼꼼하게 체크해주셔서 전혀 어렵지가 않았구요ㅎ

 

언니 덕분에 한달만에 -9kg뺐어요 뱃살 다 타파하고 이젠

가을원피스 두렵지가 않네요~~ㅎㅎ유지비법까지

알려주시는 천사코치언니 땡큐^.~

 

저처럼 뱃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비법많은 언니만나셔서

꼭 다욧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