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저의 흑역사 사진부터 보시죠 제가 뱃살빼는비법 알려드릴게요!

 

 

사실 어렸을때부터 통통~해서 귀여움을 많이 받았었죠..

그런데,사회생활 하면서 통통에서 뚱뚱으로 바뀌기 시작하니까

몸도 무겁고..사람들 보는 시선도 그렇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넘쳐흐르는 뱃살을..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는데 저랑 비슷하신분들이 다들

단.백.질.다이어트 하시더라구요! 꼼꼼하게 찾아보니까 이게 효과도 좋고

관리받을수있다는 말에 비법많다고 추천많이 되있는 언니한테 연락했어요~

 

 

언니가 빠르게 답이 오시더라구요 이런거 저런거

꼼꼼하게 물어보는데 끝까지 친절한 모습에 이정도면 믿어도 되겠다 싶었고

또,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니까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주문!

 

택배가 신기하게도 하루만에 도착을 했어요

박스안에는 선물에 사은품들이 선물보따리 마냥 한가득!

기분좋게 언니에게 연락하니 언니가 전화오셔서

언니만의 노하우랑 비법들을 꼼꼼하게 전수해주셨어요

 

 

 

전화로 들은대로 처음에는 쉐.이,크 부터 먹어봤어요

딸기랑 쿠키맛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역시나 추천해주셔서 그런지

달콤하고 고~소한게 입에 딱맞더라구요 게다가 배까지 든든~

 

수시로 중간에 마셔주었던건 허브차였는데 이게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가득 싹~퍼지면서 입맛조절이 되더라구요!

그덕에 간식,커피 딱 끊었어요ㅎㅎ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니까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꿈에 그리던 44사이즈♡!

 

 

그리구 제일 효과 많이 봤던게 알로에랑 오메가3였는데

이게 언니만의 비법이 또 따로 있더라구요 전수 받아서 그렇게 먹은지

한 2주쯤 되니까 출렁거리던 뱃살부터 딴딴한 허벅지 까지

눈에 띄게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ㅎㅎㅎ

 

 

글쎄 한달만에 허리가 3인치 허벅지가 -12cm줄었구요-!

저는 한달반 먹었는데 총 -5인치 허벅지 -17cm나 줄어들었어요

 

 

뱃살빼는방법 하면서 가장좋았던게 언니의 밀착관리 였는데요!

혼자하면 힘들고 지쳐서 금방포기했을텐데

매일 꼼꼼하게 식단에 사이즈를 체크해주시니 어렵지않고

살빼는재미를 알겠더라구요 ㅎㅎㅎ언니 감사해요~

 

그덕에 저는 한달반만에 11kg가 빠졌구요! 지금은

 누가봐도 부러워하는 44사이즈의 몸매랍니다~

저처럼 뱃살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비법많은 언니만나셔서 다욧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