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평생소원이던 비키니 입기 드디어 뱃살빼고 입었어요 비법 알려드릴게요!

 

 

쫙쫙 뻗은 다리 잘록한허리~접니다 저!

정말 날씬해져 보는게 소원이던 저는 어렸을때부터 한 덩치하는..;

학교에서는 늘 체육선생님이 투포환을 추천할정도로 ㅎㅎㅎ

키도 워낙있어서 조금만 살쪄도 부해보이는 바람에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그때마다 돌아오는건 요요뿐..그래서 평생 이렇게 살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을때

제눈에 띄인게 단.백.질 다이어트후기 였거든요 알아보니까

효과 보신분들도 많고 관리를 해준다는 말에 솔깃해서 인터넷에

유명하고 비법많다고 소문난 사이트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궁금한 마음에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궁금한거 자세히 알려주시면서 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전문가 다움에 믿음이 팍팍!

언니가 추천해주신 상.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

 

 

유명해서 그런지 택배부터 다르더라구요 하루만에 도착!

열어보니까 사은품에 선물이 잔뜩! 고마워서 바로 톡을 넣었더니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전화로 알려주신 대로 제일 처음에는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엄청 고소하고 달달한게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더라구요!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도 같이 마셔주었는데 이게 신기하게도

입안을 상큼하게 해주면서 깔,끔하게 해주니까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는거에요!

그덕에 간식,폭식 딱 끊고 한달만에 44사이즈 비키니 몸매완성!

 

 

 

그리고 팔뚝살,군살 정리 팍팍팍 해준 알로에 이게 진짜

신기한게 맛은 새콤달콤해서 꼭 음료수 같아서 살빼준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언니만의 알로에먹는비법까지 더해지니까 26년을 머물던

제 가득한 지방들이 속수무책으로 다 털려 나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구 뱃살 잘빼준다는 오메가3도 같이 먹었거든요?!

말로 다 표현못할 라인을 저에게 선사해준 아이에요 정말 갠적으로 강추!

 

 

요렇게 한달간 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었을뿐인데 세상에 11kg가 떨어져 나갔어요!

 

 

한달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혼자하면 뭘하든

힘들었는데 언니가 1:1로 관리를 해주시니까 너무 편하게 할수 있었어요!

식단에서 부터 사이즈까지 하나하나 체크해주셔서 살빼는 재미까지~

 

언니덕에 올여름 처음으로 비키니도 성공하고 유지방법까지 알려주셔서

언니한테 너무 감사해요~땡큐^.~

 

저처럼 살때문에 고민하고 계실 모태뚱뚱 분들께 노하우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꼭 다욧 성공하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