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후기)

 

뱃살빼는방법(후기)

 

 

 

 

오늘 제가 뱃살빼는방법으로

-15kg빼고 6개월 넘게 유지하고 있는

저의 리얼후기 공유합니다~!

 

 

 

 

뱃살빼는방법으로 솔직히 안해본

ㄷk욧이 없었던 저는 정말 다이어트 박사라는

별명이 붙을만큼 잦은 ㄷr욧과 yoyo를 반복 했었어요

 

그런데 제대로 유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찾다가 단 백 질 ㄷk욧을 알게되었구요!

먹으면서 할 수 있다길래 냉큼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상담받아보니까 정말 확신있게 살빼주시겠다고

말씀하시면서 친절하게 저에게 맞는

 플렌을 다 짜주시더라구요 왠지 모르게

 믿음이가서 저는 믿고 전체통통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속에는

특별선물에 언니의 손편지까지 감동 가득이였어요!!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뱃살빼는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하나하나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했어요!!

 

 

 

 

언니가 알려주시는 데로 허브차나 쉐이크

정말 열심히 챙겨 먹었어요

생각보다 맛도 있고 든든해서 어렵지 않았는데

 

그렇게 열심히 먹고 일주일쯤 지났을때 부터

눈에 띄게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했구요

제가 바지사이즈가 무려 3개나 바뀌었어요!!

 

 

 

 

효과를 가장 많이 봤던건 바로 알로에랑 듀오!

얘네가 전체적인 저의 몸 사이즈를

줄여주면서 제 몸에서 총 7주만에 -15kg를 훅하고

빼주었어요 정말 대박!!

 

 

 

 

 

처음에는 먹는 ㄷk욧이라 걱정도하고

의심도 많이 했었지만 직접 경험하고 나니까

왜그렇게 인터넷에 유명한지 알았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뱃살빼는방법의 가장 큰 핵심은!

바로 코치언니만의 1:1 관리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밴드방 톡 전화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신 언니께 정말 감사드려요  ♥

 

 

 

 

 

저처럼 뱃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제가 15kg빼고 6개월넘게 유지까지 하게 도와주신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목표감량 꼭 !

성공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