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뱃살 다 빼고 44사이즈 원피스 입을수 있는 비법 제가 알려드릴게요!

 

 

드디어 제가 지긋지긋한 뱃살 다 뺐어요!!

늘 일끈나면 야식에 폭식을 일삼으니까 배가 안나오면

 이상한거였죠 그래도 포기 할수 없었던건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때문에 술이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저는 3달 사이에 8kg가 쪘고...몸뚱아리가..진짜 보기 싫을때

저는 다이어트 결심 했어요! 그리고는 바로 인터넷에 뱃살빼는방법 검색했는데

막 나오는데 그 중에 제눈에 띄었던게 단.백.질.다이어트!!

저랑 비슷하신분이 빼셔서 추천해주셨길래 궁금해서

비법많다는곳에 연락을 바로 해봤어요!

 

 

언니한테 톡을 했는데 답장이 엄청 빠르게 오더니

친절하게 궁금한거 다 설명해주더라구요 그러면서 꼼꼼히

제 몸상태를 살피고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믿고 바로 주문주문!

 

택배가 빠르게 오더라구요 역시~더 대박은

박스안에 사은품에 선물들이 한가득 있었다는거 공짜니깐ㅋㅋ

무튼 고맙다고 연락드리니까 전화오셔서 먹는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랑,팁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바로 시작~!!

 

 

 

설명듣고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쉐이크!

이게 만드는방법도 간단하고 타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더라구요ㅎ아침,저녁만 먹으면되는것 까지 맘에 쏙!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언니가 농도도

몸에 맞게 알려주시구 그렇게 타먹으니까 신기하게 밤만되면

폭발하던 제 식욕이 똑 떨어지면서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덕에 한달만에 허리가-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술로다져진 뱃살빼는데 진짜 도움 많이 받고 덤으로

허벅지살까지 빼준 효자가 바로 알로에 인데요 이게 정말 맛이

새콤달콤 주스같아서 살빠지긴 할까 생각했었는데

언니만의 비법대로 꾸준하게 먹은지 2주 째부터 살들이 몰랑하게풀어지기

시작하더니 세상에 한달만에 허벅지-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뱃살빼면서 가장 좋았던게 언니가 정말

꼼꼼하게 1:1로 관리해주시는 거였어요 식단에 사이즈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알려주시구 늘 응원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한달동안 열심히 먹었는데 한달만에 10kg가 훅하고 빠졌어요!!

 

그덕에 고민했던 제 뱃살은 쑥쑥 빠져서 44사이즈 원피스는

이제 껌~~ㅎㅎ저처럼 뱃살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용기내셔서 비법많은 언니께 상담받고 뱃살 탈출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