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뱃살빼는방법

 뱃살빼는방법

 

 

 

평생가도 몸에 딱 붙어 있을것 같았던 뱃살 확! 빼고 비키니 입었어요!♥

 

잦은 회식에 야식에 거의 뭐 아가씬데 배는 50대 아줌마에 가까운..;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트레스 때문에 먹고 또 먹고 반복을 하던중에

저는..나이는 계속 먹어가구 이대로 늙다간 정말 비키니 한번

못입겠다 싶은 마음에 올여름엔 꼭 입어보리라 다이어트 결심했구요

 

바로 인터넷에 뱃살빼는방법에 대해서 엄청 검색을 했었어요!

검색하니까 신기하게 대부분 단.백.질 다이어트를 하셧다고 후기가 많더라구요

처음에는 의심했지만 정말 이정도 방법이면 나도 하겠다 싶어서 인터넷에

비법많고 관리 잘해주기로 유명한 사이트에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전화로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내내 친절하시구

이해하기 쉽게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과 제가 궁금한거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런모습에 믿음이가서 저는 언니가 추천해주신 상.체.통.통으로 주문했어요!

 


배송은 딸랑 하루밖에 안되서 도착을 했구요!

글쎄 박스 안이 완전 대박 뭐 사은품에 선물에 박스안에 공간이 없을만큼

가득 있어서 고맙다고 톡하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비법까지 전수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전수받은대로 제일 처음에 먹은게 알로에 였는데

이게 얼마나 맛있는지 진짜 살뺴주는 약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너무맛있는 음료 같더라구요 근데 더 좋은건 군살도 빠지구!

 

아침.저녁에는 쉐.이.크를 만들어서 먹었는데 이게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3분도 안걸리니까 안거르게 되구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니까

힘들지 않고 편하더라구요 그렇게 편하게 한달이 훌쩍 갔구 저는 비키니 몸매완성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셔주었는데 아무래도 뱃살이 많으니까

집중적으로 빼고 싶다고 말씀 드렸거든요 근데 언니가

허브차랑 오메가3같이 먹으라길래 같이 먹었더니만 세상에나...

어쩜 이렇게 사이즈 변화가 큰지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다욧하면서 제일 좋았던게 다른다이어트는 뭐든 다

혼자서 하니까 작심삼일 이였엇는데 언니가 한달동안 식단이나 사이즈

다 꼼꼼하게 해주시니까 살빼는 재미까지 알겠더라니깐요!ㅎㅎ

 

한달동안 정말 언니 덕분에 지방 훅훅 다 떨어지고 완벽한 44사이즈 몸매 완성!!!

 

 

저처럼 조금이라두 살빼보고 싶으신 분들 계시다면

비법많으신 언니알려드리구 갈테니 무료상담받구 꼭 다욧 성공하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