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백화점 푸드코트(대구)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오늘 점심은 푸드코트에서 ~ㅎㅎㅎ

백화점 볼일 있어서 잠깐 나온김에 밥까지 먹자며 ㅎㅎ

 

 

 신나서 뭐먹을까 고민했는데 마침 옆테이블에 너무 맛있게

드시는 냉면의 비주얼을 보고 ㅋㅋㅋ

냉큼 시켰어요 +_+ 혹시나 맛없을까봐 걱정 했었지만 ㅎㅎ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물냉1 비냉1 시켰는데 가격은 5500원으로 비싼 가격은

아니였어요~ 대신 고명이 많지는 않아요 ㅎㅎ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있었답니다 ~~ !!

 

 

물냉이랑 비냉중에 추천을 드리자면 ㅎㅎ

흠 전 물냉을 추천 드려용~~ ㅎㅎ ㅎ

 

다들 맛점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