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성로맛집 미진분식 마약김밥~?

 

동성로맛집 미진분식

 

 

 

동성로맛집 중에 하나인 미진분식에서 오늘 점심으로

마약김밥을 먹고 왔답니다 ㅎㅎ

사실 이름이 마약김밥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면

중독이 되서 제가 그렇게 불러 봤어요 ㅎㅎ

 

 

 

 

 

동성로에 미진분식은 두개로 나뉘어 있지만 저는 그래도

본점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에요 지하철 역이랑도

가까워서 자주 들르는데 메뉴는 뭐 그리 많지 않아요 ㅎㅎ

우동이랑 김밥 쫄면 비빔우동 이렇게 있는데 아무래도

미진분식의 주메뉴는 김밥이라고 할수 있지요 ㅎ

 

 

 

 

미진분식 김밥은 기본이 2줄로 주문이 가능하구요 ㅎㅎ

두줄에 37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먹어볼수가 있어요 !! 가격대비 정말 제가 좋아하는 맛집인게

미진분식 김밥안에 뭐 그렇게 특별한게 들어있는건 아니지만

왜 이렇게 맛이 나는건지 정말 한두개 먹으면

맛있어서 정말 기절 할 노릇 이랍니다 ㅠㅠ

 

 

 

 

오늘 먹고 왔는데도 또 먹고 싶은 미진분식 김밥

이정도면 마약이라고 불러도 되겠죠~?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ㅎㅎ

 

김밥이랑 쫄면이랑 다 맛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