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성로/맛집]먹짱분식/분식뷔페

동성로맛집.먹짱분식.분식뷔페

 

동성로맛집!!?!! ㅎㅎ

먹짱분식 ! 분식뷔페를 소개합니다 ㅋㅋ

 

여러가지 종류 라면과~~ ㅎㅎ 떡 떡볶이재료들!! 엄청 많고

밥이랑 순대 만두 진짜 튀김까지 ㅎㅎ

 

5900원에 무한으로 분식을 즐길수있는 동성로맛집 먹짱뷔페 :) 먹짱분식ㅎ

 

남녀노소 많이 즐기는 먹짱분식

 

 

 

보글보글 맛있게 ㅋㅋㅋ 셀프떡볶이바 :)

맛이쪙! 청양고추 송송송송 ㅎㅎ

 

 

 

 

동성로맛집 먹짱분식 이렇게 원하는거 떠다가 만드시면되용 ㅎㅎ

 

 

이용방법도 가져다 준답니다!! ㅎㅎ 한 테이블에 가스가 2가스 있어요 :)

 

 

라면바 이용방법과 셀빠 이용방법 자세하게 알바생들이 알려줍니다!

 

 

 

만두랑 돼지불고기랑 튀김이랑 청양고추 :) 만두도 맛있더라구용..

먹고싶당.

 

 

 

1500원을 추가하시면 테이블당 음료수가 무한리필되요 :)

 

 

 

오뎅이랑 김치 단무지도 맛있어요

 

 

 

 

 

 

 

 

까르보나라떡볶이도 만들수 있는 먹짱분식 분식뷔페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