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성로맛집♥서래갈매기

동성로맛집♥서래갈매기

 

동성로맛집 서래갈매기 추천~~ ㅋㅋ 맛도 맛있고

진짜 직원분들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 ^^

뭐하나 갖다주실때도~ 다 정성스럽게~~ ㅋㅋ

 

동성로맛집 서래추천해드릴께요~ ㅎㅎ

 

갈매기살도 맛있고 하는데 ㅋ

껍데기는 시키지마시길 ㅋㅋ

 

동성로맛집 서래 완전 추천해므니다잉 ㅋㅋ

 

사진 투척~~ ㅎㅎ

 

 

 

동성롬사집 서래갈매기 ㅋㅋ 흔들흔들;; 메뉴판이 잘 안보이네용 ㅋ

 

 

 

 

동성로맛집 서래갈매기 양파채에요~~ ㅎㅎ 이걸 소스에 넣으면 맛나긔

 

 

 

동성로맛집 서래갈매기 셀프빠에요~~ ㅎㅎ

 

 

 

요롷게 서래갈매기에 야채무침이 있습니당. 상추무침!

 

 

 

서래갈매기 등장~~ ㅎㅎ

 

 

동성로맛집 서래갈매기에서 소맥소맥~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