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먹방모음!!

 대구 먹방모음

 

 

 

 

대구에 놀러 오셨다면 빼놓지 않고

드시고 가야하는 먹방 모음을 준비했어요

저도 대구 살면서 꼭 한번씩은 생각나서 들르는 곳들!

 

 

 

 

 

서문시장에는 먹부림 할게 많지만 !!

그래도 미림식당 돈가스만큼은 꼭 드시고 가셔야 해요

맛표현이 서툴러 표현은 잘 못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술 드실때는 북성로도

추천을 드리고 싶구요!!

입소문이 또 많이 나는 곳은 도쿄다이닝도

저는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태산만두♥

만두가 정말 퀄리티 있다는게 이런걸까요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

 

대구에 오시면 꼭 리스트들중에 하나는 꼭 드셔보시구

가시길 바래요!! 즐거운 월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