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 마산설렁탕!!

대구맛집 마산설렁탕

 

 

 

 

오늘 점심은 대구맛집 마산설렁탕에서

설렁탕 한그릇 하고 왔어요 ㅎㅎ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쌀쌀한 날씨에 맛있는집

 없을까 알아보다가 마산설렁탕을 찾았지요!!

 

 

 

 

 

중구에 잇어서 찾기도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주소는 경상감영공원 지하주차장 출구 옆!

구 북성동 사무소 라고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가게 번호는 053) 254 4317 <이구요

 

메뉴가 딱 수육이랑 설렁탕 이렇게 있길래 저희는

그냥 설렁탕을 주문 했어요 :)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고 김치나 깍두기는

먹을만큼 덜어서 먹게 테이블에 있어서

편하더만요 ㅎㅎ 그리고 설렁탕의 맛!!

 

정말 깔끔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 ㅎㅎㅎㅎ

 

밥말아 먹는데 그냥 국물이 후루룩 후루룩 넘어가는게

느낌부터가 달라서 넘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역시 이제 쌀쌀해지니까 국물이 땡기는게

딱 요즘같은 날씨에 어울리는 메뉴 ㅎㅎ

 

대구맛집 마산설렁탕 진짜 맛있고 오래된 집인가봐용

 

강추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