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다이어트효과(성공후기)

 

단백질다이어트효과(성공후기)

 

 

 

오늘 제가 단백질다이어트 효과 제대로 보고

드디어 성공후기 적으러 왔어요!!

-13kg빼고 몰라보게 예뻐진 제 후기 사진부터 공개~

 

 

 

 

 

그동안 정말 살쪄서 숨어 다니던 저는 이제 안녕!!

20대 후반에 66사이즈 바지가 들어가지 않던

저는 매일매일 너무 우울 하더라구요 친구들도 피하게되고

 

극적인 다욧도 많이 했었지만 그만큼 돌아오는 yoyo에

더 허덕이기만 했고 그렇게 유지되는 다욧 찾다가 알게된

단백질 다이어트 이게 정말 제가 찾던 거더라구요!!

 

 

 

 

 

단백질다이어트 성공후기 읽어보니까

저처럼 마지막으로 도전 하셔서 성공하신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용기내서 유명하다는곳에 상담받았어요!

 

톡으로 상담받는 내내 언니가 친절하셨구요

몸에 맞는 플렌을 짜주셔서 믿고 전체통통주문했어요~

 

 

 

 

솔직히 여러다욧에 돈을 많이써서 선택할때

고민 많이 했었는데 관리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했구요

주문하고 택배는 바로 하루만에 도착하더라구요!!

 

 

 

 

게다가 택배 안에는 언니가 특별선물들 까지 챙겨주셔서

아주 기분좋게 시작했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단백질다욧 효과보는 비법 노하우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먼저 먹었던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진짜 효과좋다고 많이들 말씀하셔서 믿고 많이 먹었어요

 언니가 알려주시는 비법대로 챙겨먹으니까

정말 신기하게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 팔뚝살들이

말랑해지면서 글쎄 사이즈가 눈에띄게 줄더라구요!!

 

그 덕에 바지사이즈가 2개나 줄어들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먹은 수 ㅔ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구요 배도 든든해서 배고프지 않은

다욧 했어요 그런데 더 신기한건 이렇게 먹으면서

다욧 하는데 한달만에 -9kg가 빠졌구요 총 -13kg나 빠졌어요!!!

 

 

 

야식에 늘 못이기는척 넘어가던 저의 입맛을 조절해준

허브차는 입을 깔끔하게 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주는 농도대로 먹고 허리까지 잘록하게 쏘옥!!

 

 

 

 

 

단백질다욧 하면서 가장 좋았던건 1:1관리였어요

솔직히 멀리 있어서 잘 될까 싶었지만

매일매일 톡부터 전화까지 빠짐없이 챙겨주시구

또 다이어트밴드방이 있어서 정말 편하게 다욧 성공했답니다 !!

 

 

 

 

지금은 13kg빼고 5달째 유지 잘하면서 살 찔걱정없구요~

끝까지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효과 보시고 싶은 분들께

관리 끝내주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