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단백질다이어트

 

 

 

 

다이어트 먹으면서 한달에 10kg빼기 성공!!

 

진짜 제 인생 살빼기 전이랑 후 바뀐게 너무 많아요

제 몸에서 총 15kg빼고 나니까 성형효과가!!

제가 6주동안 단백질다욧으로 효과 빨리봤구요~

제가 살빼는데 성공한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회사다니고부터 스트레스 때문에 살이 찌기

시작하는데 몇달사이에 정말 급격하게 살이 찌더라구요;

말랐던건 아니지만 통통 정도였는데 뚱뚱까지 가니까

살을 빼야 되겠더라구요 ㅠㅠ

 

운동은 못하겠고 이리저리 단기간다이어트 찾다가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

후기를 읽어보니까 제가 딱 찾던거 더라구요

그래서 유명한곳을 수소문해 상담부터 받았어요~

 

 

 

 

 

상담을 해보니까 딱히 어려운것도 없고

단백질 다이어트 하는 내내 관리를 받을수 있다기에

냉큼 몸에 맞는거 추천 해달라고 했구요!

추천해준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솔직히 처음엔 가격때문에 많이 망설였지만 스트레스

받아서 사먹는 돈 이나 이 돈이나 똑같다며 질렀구요

 택배는 딱 하루만에 바로 도착했어요!!

 

 

 

 

 

 

 

도착하고 코치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한달에 10kg빼기 노하우 비법 팁들을

전화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이해하구

바로 따라서 시작할수 있었는데요!!

 

맛없을까봐 걱정했던 수 ㅔ이크는 너무 달고

 맛있어서 놀랬어요 게다가 배도 든든했구요!

수시로 허브차도 마셔주니까 입맛조절까지 되서

다욧 하는내내 어려운게 없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고 많이 먹었던건 알로에!

전체적인 살들을 몰랑하게 해주더니만 사이즈를

정말 잘 줄여주는 알로에 효자더라구요!!!

 

정말 효과를 너무 많이 봤어요

코끼리다리에서 6주만에 허벅지 사이즈 -16cm줄이고

스키니 라인 완벽 소화해요 ♥

 

 

 

 

 

 

단백질다욧 제대로 제가 성공 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정말 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멀리있지만 가까이있는것 처럼 수시로 톡부터 전화까지

너무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제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서 15kg빼고 3달째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어요!!

 

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한달에 10gk빼기 하시고 싶은 분들께

관리 끝내주는 울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