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다이어트(직장인식단)

 단백질다이어트(직장인식단)

 

 

 

회사다니고 살쪘는데 회사다니면서

살빼기는 왜이렇게 어려웠던건지 ..;

뚱뚱한 여직원에서 단백질ㄷr욧 덕분에 -9kg빼고

유지중인 비법 공유할게요!!

 

 

 

직장다니면서 부터 살이 급격하게 찌기 시작했어요;

불규칙적인 식사에 저녁마다

있는 회식은 제 몸을 점점 불어나게 했죠

 

처음에는 통통으로 시작해서 퉁퉁 뚱뚱까지 갈쯔음

저는 몸이 너무 무거워서 이것저것 ㄷr욧해보다가

다 실패하고 마지막에 알아본게 단백질 다이어트 !!

 

 

 

 

 

 

알아보면서 느낀건데 직장인 분들 식단관리 받으면서

단백질ㄷr욧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큰 운동없이도 살뺄수 있고 특히나 관리 받을수 있다는 말에

저는 살 잘 빼준다고 소문난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정말 소문처럼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시는데

전문가다움이 확 느껴지면서 확신있게

빼주시겠다고 하셔서 저는 믿고 하체통통 주문했어요!!

 

 

 

 

 

솔직히 직장인에게 한달 60이 작은돈은 아니였기에

정말 고민 많이 했었지만 마지막으로 선택했기에 믿고 도전~

 

 택배도 하루만에 도착하구 정말

많은 선물들 덕분에 기분 좋게 시작했어요!!

 

 

 

 

 

택배 받고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비법 노하우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 덕에 이해도 빨리 되고 바로 따라 했죠~

 

 

 

 

 

제일 처음에는 수 ㅔ이크 부터 먹었는데ㅎ

이게 생각보다 달고 맛있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제 큰 위에도 든든 하니까 배고프지 않아서

힘들지가 않았어요!!

 

중간중간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는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니까 야식에 흔들리지 않았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9kg빼고 제 몸에서 지방이 쏘-옥!

 

 

 

 

 

제가 가장 단백질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크게

효과 본 건 바로 알로에였는데요 이게 맛은 주스같은게

허벅지 뿐만 아니라 군살 팔뚝살까지 순식간에 사이즈를 줄여주더니만

 정말 신기하게 바지 사이즈도 바꿀수 있었어요!!

 

 

 

 

 

스키니 원피스 이제 전부 완벽하게 소화 할수 있답니다♥

 

 

 

 

직장인이다보니 식단이나 피할수 없는 회식자리들

정말 걱정 했었는데 언니가 1:1로 코칭을 해주시니까

전혀 어려움이 없었구요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 밴드방까지

완벽하게 관리 받을수 있어서 끝까지 할수 있었어요!!!

 

언니 덕분에 한달만에 -9kg빼고 유지하면서 2kg 더 빼서

총 11kg빼고 3달째 유지 잘하고 있어요 감사해요♥

 

 

 

 

 

저처럼 직장다니시면서 살빼려고 알아보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 제대로 받고 살뺀 코치언니

소개 해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