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다이어트식품!!

단백질다이어트식품

 

 

 

 

 

제가 오늘 단백질ㄷr욧식품으로

-13kg뺄 수 있었던 방법을 공유할게요!!!

 

 

 

 

이게 제가 살빼고 바로 찍었던 사진!!

제가 키도 있는데다가 워낙에 허벅지도 굵어서

옷입기가 너무 힘들었었는데;;

 

회사에서 잦은 회식에 야식을 먹다보니

겉잡을수 없이 몸이 불어나더라구요...제가

ㄷk욧 결심했던 가장 큰 이유가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었을때였거든요

 

마침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단백질다이어트식품!!

 

 

 

 

 

동네 친구가 효과를 보고 저에게도 같이하자고

추천을 해줘서 꼼꼼하게 알아봤는데

알고보니 이게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유명한 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유명해서 그런지 상담도 친절하고

전문가 답게 설명해주셔서 믿음이갔구요

무엇보다 확신있게 살빼주신다는 말에

 

믿고 하체통통+듀오를 질렀어요^^

 

 

 

 

 

택배도 하루만에 일찍 도착했구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랑 비법

 전화로 하나하나 설명을 도와주셔서 기분 좋게 스타트!!

 

 

 

 

 

 

제일 처음에 먹어봤던게 허브차 였는데

이게 입안을 엄청 깔끔하게 해주더니 입맛조절

확실하게 도와줘서 야식참기 어렵지않았구요!

 

아침 저녁으로는 쉐 이 크를 만들어 먹는데

너무 간단하고 편해서 일상생활 하면서 ㄷk욧 한다는

생각 별로 안들만큼 너무 좋았어요^^

 

 

 

제가 단백질ㄷk욧하면서 가장 효과를 많이

봤던게 알로에랑 듀오였는데

정말 전체적으로 사이즈를 팍팍 줄여주더라구요!!

 

눈에 띄게 사이즈를 줄여준 덕분에

바지 사이즈 3개나 바뀔수 있었어요 ♥

 

 

 

 

 

제가 -13kg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코치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밀착관리를 톡으로 전화로 다 도와주시면서

다이어트밴드방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신 덕분에 제가

유지까지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코치언니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처럼 단기간ㄷk욧 고민중이신 분들께

 제가 관리 받은곳 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꼭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