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백질다이어트(식단)

 단백질다이어트(식단)

 

 

 

모두들 새해복 많이받으셔요!!

제가 했던 단백질다이어트식단을 알려드리러 왔어요~!!

 

 

사실 제가 너무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어릴때부터

뚱뚱했었거든요;; 근데 달리 살뺄방법이 마땅치가 않아서

굶어도보고 운동도 해보고 약도 먹어보고

수술빼고 안한게 없을만큼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었거든요..;

 

안되더라구요;특히 허벅지살 ㅠㅠ그래서

이리 저리 허벅지살빼는방법 찾던중에 알게되었던게

단백질다이어트 였거든요!! 아 이건 대박이다 싶었어요!!!

 

 

그래서 바로 찾아봤어요 이리저리 그런데 효과가 너무 좋더라구요!

이정도면 나도 해볼까 싶어서 유명하다는 곳에

상담을 받아봤는데 너무 친절하신데다가

정말 전문가더라구요!! 이번에 마지막이다 싶은 맘으로

추천해주신거 바로 주문했어요1!

 

결제하고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 빠른배송+사은품폭탄!!!

게다가 전화로 살빨리빠지게먹는방법까지 전수 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단백질쉐이크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게다가 배가 든든해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 할수 있었어요!!!

 

 

특히나 언니가 알려준 알로에 먹는비법 덕분에 

알로에효과를 확실하게 볼수있었는데요ㅎㅎ

딴딴했던살들이 몰랑몰랑해지더니만 사이즈가 팍팍 줄더니

총 사이즈가 -15cm나 줄었어요!

 

 

한달동안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챙겨먹기 시작한지

딱 한달째가 되던날 -8kg가 빠졌구

총 두달만에 -15kg나 빠졌어요!! 대박 !!

아직도 너무 거울속 제가 너무 신기해서 볼꼬집어보곤 하네요ㅎㅎ

 

현재 지금은 살 쏙 빼고 유지잘하고있어요!!

 

 

솔직히 언니가 없었다면 단백질다이어트도

끝까지 할수 없었을거에요 꼼꼼한관리를 해주시는 언니덕에

제가 포기하지 않을수 있었구요ㅎㅎ

 

사이즈에 식단 간단한스트레칭방법까지 모든게 완벽한

우리 코치언니 다이어트할때도 편하게 하도록

도와주셔서 두달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기억안나네요~ㅎㅎ

 

유지까지 완벽하게 가르쳐주신 언니 너무 감사해요!!

필요하신분들께 도움이 좀 되시면 좋겠네요ㅎㅎ다욧 홧팅하세요!!

 

 

 

 

 

 

 

 

 

단백질다이어트(식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