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하체다이어트!!

 

단기간 하체다이어트

 

 

 

오늘 제가 단기간 하체다이어트로 선택해서

무려 -13kg를 뺄 수 있었던 비법아닌 비법!!

드디어 공유하러 왔어요~

 

 

 

 

 

이정도면 하체다이어트 후기 쓰러 올만하죠~?

허벅지 살빠지는거라면 돈이야 얼마가 됫든

늘 지르고 봤었던 저는 정말 허벅지살빼기 간절했어요;

 

그래서 하체다이어트 이리저리 찾던중에

제가 처음보는게 있었어요 여러 후기들을 읽어보니까

제가 하기에 딱 맞는것 같다는 느낌에

저는 바로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알고봤더니 단기간 하체다이어트로

유명한 단백질ㄷr욧 이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후기가 많은 곳에 상담부터 받아봤어요!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질문하는데도

친절하고 전문가답게 제 몸에 맞는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확신있게 살을 빼주시겠다고 하셔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추천 받은 하체통통 +듀오를 질렀어요!

 

 

 

 

 

금액대가 낮은 편은 아니였지만 그동안 하체살빼려고

투자한 돈에비해 식사대체식품비용으로

이정도는 질러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하고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

언니가 살빼는데 특별선물까지 탁탁 보내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었어요~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하체다이어트 비법

노하우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냉큼 따라하기 시작했구요!!

 

쉐 이 크 하구 듀오를 먹기 시작한지 한 일주일쯤 지났을까 ?

그때부터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더욱더 열심히 챙겨먹기만 했을 뿐인데

한달만에 제 몸에서 -8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수시로 허브차도 많이 마셔주었는데 이게 저녁에

야식먹던 버릇을 한번에 잡아준 효자였어요!!

입맛조절확실하게 되니까 음식유혹에 흔들리지 않았구요

열심히 챙겨 먹으니까 허리가 쏘-옥!!

 

 

 

 

 

무엇보다 제 하체다이어트에서 절대적으로

빼놓을수 없는 알로에!!!

 

이게 정말 효과가 대단하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주신 알로에먹는비법으로 챙겨먹으니까

허벅지사이즈가 팍팍 줄어들기 시작했구요

 

-15cm 줄어들어서 바지사이즈가 3개나 바꼈어요!!

 

 

 

 

한달보름동안 제 튼실한 허벅지에서 무려 -13kg

빠지면서 지금은 완벽한 새인생 살고있어요♥

 

이 모든게 코치언니의 1:1 밀착관리 덕분이였어요!!

다이어트밴드방부터 톡 전화까지 저보다

제 살을 더 빼주시려고 도와 주신 덕분에 지금은

5달째 유지까지 깔끔하게 하고 있답니다!! 언니 너무 감사해요!!

 

 

 

 

하체비만이라 고민하시는 분들께 제가 관리 받은 곳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게요!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