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살빼는 방법*-11kg

단기간 살빼는 방법* 11kg빼기 ♥ 

 

 

맨날 다이어트를 안한적이 없어요 ㅠ.ㅠ

진짜 쉬지않고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랑 운동이랑 다했었는데

늘 반복되는 요요랑 부작용에 허덕였져 ㅠㅠ

 

식탐을 끝이 없고 늘 폭식을 일삼아 했어요

굶어봤지만 그것도 효과 꽝. 살을 더 불어나고 죽고싶더라구여.

 

근데!!!!!!뚜둥!! 이번에 제대로된 코치를 만난 덕분에!

단기간 살뺴는 방법에 성공해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 ♥

 

나에게 이런날이 올줄이야!!!!!!!!!

진짜 저처럼 의지약하고 먹는거 못참고 식탐대마왕이신 분들

당장 시도해보세요!! 단기간 살빼는 방법 진짜 하나도 안어려워요!!

 

 

제 살빼기 전 후입니다 ㅎㅎ

 

진짜 사진보니까 더 확확 느끼겠네요!!

살쪘을때는 진짜 사진찍는것도 싫어하고 가리고 도망가고 포샵하고 ㅠㅠ 했는데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ㅎㅎ ~~ 마음껏 사진찍는 뇨자 ♥

 

 

 

 

저는 4.4앨리스에서 살뺐어요!!

 

추천도 많고 단기간살빼는방법으로는 언니가 진짜 유명하더라구요!!

카톡으로도 상담 가능하다고 해서!!

밤에 톡을 보냈는데 진짜 칼답장이 오더니 꼼꼼!! 하게 상담을 도와주고

 

제 몸상태랑 원하는 가격대 하나하나 확인해주더니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추천받은 전/체/통/통 으로 주문했고~~!!@

사은품 2빠2 받고 다욧 성공했답니다 ♥

 

 

 

배송은 진짜 바로 다음 날에 도착~~ 세상에 !!

박스 터질 듯!!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엄청나게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포장해주고!!

바로 전화오더니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살 엄청나게 잘빠지는 비법까지 알려주더라구요!!~

 

 

1:1 로 언니한테 식단이랑 사이즈 체킹 관리 받으면서 다이어트 했어요~~!!

 

다이어트 방법은 진짜 간단하고 쉬웠어요!

그냥 하루에 두끼를 밥대신 쉐키를 먹고 한끼는 밥을 먹는건데~!

 

굶는 것도 아니고!!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배까지~~ 겁나게 부른거에요!! :-)!

근데 효과까지 짱!! 진짜 제가 머리털 나고 해왔던 다이어트 중 최고최고!!

 

 

 

그리고 허브차도 같이 먹었는데

제가 커피도 하루에 5잔 이상마시고 엄청 군것질도 많이했었더든요?!

 

근데 이걸먹으니까 군것질 생각이 후두두두둑.. 떨어지는거예요!!

심지어 커피까지 끊는거 보고 친구들이 깜짝놀라고

주변사람들다 난리가 났어요~~!!

 

그리고 폭식하는 습관도 없어지니까 너무너무 제가 신기하고

아침에 일어날때 마다 쌍쾌~~ 하더라구요!! ♥

 

 

 

 

아 맞다!! 그리고 알로에를 같이 먹어주면 살도 말랑해지고 훨씬 빨리빠진다더라구요!!

 

워낙 살이 근육도 아닌것이 딴딴했었는데!!대박!!

이걸 먹으니까 살이 말랑 몰랑하게 풀어지는거예요!!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사이즈가 하루하루 달라지는게 눈에 보이고!!

 

엄청 스트레스였던 허벅지에 셀룰라이트 부터

등살 뱃살 팔살 옆구리 진짜 살이란 살은 모조리 깡그리 없어졌어요!!!!!!

 

 

 

 

단기간 살뺴는 방법 어려울 줄 알았는데!!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대로만 했더니

너무쉽고 간단하고!! 한달동안 맛있게 다이어트 했어요!!

 

한달만에 총 11kg 빼고!!!

살 쳐질까 걱정했는데!! 진짜 쳐짐도 없고 넘 와벽하고 예쁘게 살이 빠졌어요~~ ♥

 

이렇게 살빼고 나니까 사람들이 못알아보고 ㅋㅋ

오랜만에 친구들만났는데 성형했냐고 난리나고 제가 핫이슈가 됐다니까요 ^_^

 

살빼고 나서 난생처름 비키니까지 입었네요!

 

올 여름이 너무 기대됩당니당 으하하항 ♥

 

제가 단기간 살뺴는 방법 비법 진짜 많은 언치 추천해드릴께요~~

 

우리 모두 올 여름 비키니 ^_^ 입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