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살빼기 효과봄

 단기간 살빼기 효과봄

 

 

 

27년간 묵혀두었던 저의 디룩디룩한 살들을

단기간 살빼기 효과로 드디어 타파!!!

 

 

 

저의 과거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앉으면 터질것만 같았던 저의 허벅지 살들은

갑자기 찐게 아니라 어렸을때부터 차곡차곡 쌓았던거였어요 ..

 

날씬해져 본적이 없었기에 체질상 안빠지는거라

믿으며 폭식에 야식을 즐겨 먹곤 했어요 ..;

그러다 정말 66사이즈 바지 단추가 탁 터지는 순간 제가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결심을 했고 단기간 살빼기 알아봤어요!

 

 

 

 

 

그런데 요즘 단기간살빼기로 단백질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이리저리 많이 알아보면서

고민 했었지만 가장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고 시작했어요 !!

 

 

 

 

상담하는 내내 친절은 물론이고 여기저기 상담 받아본 결과

가장 전문가답고 확신있게 말씀하시니까

믿음이 가더라구요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하고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택배받고 너무 좋았던게 가득한 선물부터 손편지에

먹는방법은 전화로 차근차근 설명을 도와 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직접 살빼신 노하우부터 제 생활패턴에

맞게끔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편하게 따라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도착하자마자 허브차부터 마셔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입맛조절을 정말 잘해 주더라구요!!

밤마다 배달어플에서 눈을 떼지 못해서 유혹에 넘어가던

제가 어플에는 관심이 뚝 떨어질 정도니까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 수 ㅔ이크를 타서 먹어보니까

단기간 살빼기 사람들이 왜그렇게 추천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일주일쯤 됫나 몸이 가볍기 시작하면서

바지가 조금씩 헐렁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저의 허벅지살 단기간에 빼준 장본인은

바로 알로에! 굳이 길게 말씀 안드려도 될듯요~ 제 친구도

헬스장에서 트레이너가 알로에 추천 해주더라면서

저랑 같이 먹고 있는데 살을 정말 말랑말랑 하게 해주면서

 

사이즈를 줄여주는데 대박 대박 !!

무려 저의 허벅지 사이즈가 15cm나 줄어들었다는 거 !!

 

 

 

 

단기간 살빼기에서 절대 빼놓을수 없는건 바로

언니만의 1:1 관리 !! 제품먹는거 체크부터 언니가 중간중간

몸상태에 따라 먹는방법을 조정 해주시니까

따라하기만 했구요 그렇게 따라 하니까 한달 보름만에

제 몸에서 13kg 나 빠져 나갔어요 !!!

 

 

 

 

솔직히 광고일까 아닐까 고민만 했었던게

바로 5달 전인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바보 같았다라는

생각도 들고 맨날 코치언니에게 투정 부렸던게 생각나서

언니에게 끝까지 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

 

저처럼 단기간 살빼기 효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관리받은곳 코치언니 강추 드리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