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보기!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보기

 

 

 

 

제가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 확실하게 볼수 있었던 방법을

여름이 오기전에 공유 할게요 ~

 

 

 

다들 여름준비는 하셨나요 ~?

저는 새로 태어난 몸으로 여름준비 완벽하게 했어요 !!

 

워낙 어렸을때부터 전체 적으로 뚱뚱했기 때문에

당연히 1년 365일이 다이어트의 연속이였어요;;

하지만 제대로 성공해본 다이어트가 없었고 사회생활 하면서

더 찌든 제 몸이 더이상은 안되겠다 싶을때 !

 

단기간 다이어트로 유명한 단백질 다이어트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동안 많은 식품다이어트 해봤었고 오래전에

단백질다이어트 한번 실패한 경험도 있었기 때문에

 

엄청 망설여 졌었지만 요즘은 관리를 받으면서 한다기에

마지막으로 도전 해보자 싶은 마음으로 가장 관리 끝내준다고

인터넷에 소문난 곳에서 상담을 받았어요 !

 

 

 

 

 

 

상담 해주시는 내내 정말 친절한 언니 덕분에 마음이 놓였구요

망설일것도 없이 언니가 추천해주신 프로그램

바로 주문 했어요 !!

 

 

 

 

택배는 딱 하루만에 도착했구 언니가 박스부터

정성스레 보내주셔서 감동이였어요 게다가 손편지 까지 !

언니의 세세함에 믿음이 갔지만 더 믿음이 간 이유는

 

전화 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제가 먹는 제품 효과까지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더니

언니가 직접 살빼신 노하우까지 전수 해주셔서 쉽게

따라 시작할수 있었어요 !

 

 

 

 

가장 유명한 허브차 부터 마셔 봤는데 정말

그냥 물 먹을때와는 다르게 물이 맛있고 자꾸 땡기더라구요~

그덕에 수시로 언니가 알려준대로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잘되서 저녁마다 허벅지 꼬집지 않아도 참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아침 저녁으로는 단백질 수 ㅔ이크를 마셨는데 맛있고

씹고 싶을때 먹는 쉐이크 빵 만드는 방법까지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한달만에 -9kg뺐어요!!

 

 

 

정말 단기간 다이어트 효과 확실하게 본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알로에와 듀오 !

 

이 두가지를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먹다보니 몸이 가볍기 시작했고

결국은 일냈죠 ~~ 두달만에 18kg 뺐어요!!

 

 

 

 

단기간다이어트 효과 이모든 것에 핵심은 제품도 제품이지만

관리!라는것을 하면서 절실하게 느꼈어요

예전에 실패했었던 이유가 관리 였다는걸 깨달았죠

식단부터 제품먹는 체크까지 꼼꼼한 언니덕에 살빼고 유지까지

 완벽하게 할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효과 확실하게 보시고 싶은 분들께

제가 관리 받은 코치언니 강추해드리고 갈게요 ~ ~

한여름 오기전에 저처럼 살빼고 유지하시길 바래요!!!

 

다들 화이팅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