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하체다이어트 성공방법!!

단기간하체다이어트

 

 

 

 

 

그렇게도 안빠지던 하체살

단기간하체다이어트 덕분에 현재 -12kg빼고

몰라보게 예뻐진 저의 다리 살빠진 비법

공유하러 왔어요^^

 

 

 

 

 

더운여름이면 여름이라고 겨울이면 겨울이라고

옷입기가 너무 힘들었던 상하체 다른비율

저의 몸뚱이라 정말 심하게 하체가 뚱뚱했어요;;

상체는 그런대로 봐줄만 했었는데

너무 다른 비율때문에 고민하고 있을때

 

친한언니의 추천으로 알게된 단기간하체다이어트방법

바로 단백질 다이어트였어요!

 

유명해서 알고는 있었지만 시도는 안해봤기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상담을 받아봤어요^^

 

 

 

들어보니까 언니도 하체다이어트로 8kg뺐었다며

추천을 해주셔서 의심없이 유명한곳

상담을 받았어요 워낙에 유명하셔서 그런지

엄청 친절하시구 확신있게 제 살 다 빼주신다는 말씀에

저는 바로 주문 하기로 맘먹고

한달 하체플렌 가장 빵빵한걸로 주문했어요^^

 

 

 

 

금액대가 작은건 아니였지만 제 지방도

작은건 아니였기에 한달 60만원대 플렌 질렀구요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 속에는 언니의 정성이 담긴

선물들이 빼곡히 들어 있더라구요 ㅎㅎ

 그덕에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선물도 선물이지만 언니만의 단기간하체다이어트

성공비법 이라던지 꿀팁들은 전화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먹는건 기본이구

제가 언니만의 비법을 느꼈었던게

바로 나이트웍스+알로에였는데 이 조합 덕분에

전체적인 덩치가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한달만에 제 몸에서 -8kg가 훅하고 빠져나갔어요!!

 

더 놀라운건 한달반만에 총 -12kg빼기에 성공^^

 

 

 

 

무게도 무게지만 정말 좋았던게 사이즈

눈에띄게 줄어드니까 주변 사람들이 살많이 빠졌다고

예쁘다는 소리에 기분좋게 다이어트 할수 있었는데

매일 몸에 따라 허브차 농도나 제품먹는것

하나하나 챙겨주신 언니덕에 제가 살 제대로 뺀것 같아요^^

 

 

 

단기간하체다이어트 실패하신 분들도 엄청

 많던데 제가 보니까 다들 관리를 못받으셔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정말 하체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효과랑 관리 제대로 해주시는

궁코치 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 살 빼주신 언니께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