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에살빼는법v10kg 빼기

 단기간에살빼는법

 

 

 

 

단기간에살빼는법으로 10kg 빼기 가능할거라고

생각도 못했던 제가 지금은 당당하게

 10kg빼고 후기쓰러왔어요!

 

 

 

 

딱봐도 퉁퉁했던 지난날 ..사이즈는 항상 넉넉한 66사이즈만

입을수 있었던 20대의 저의 몸매 ...;;;

 

다이어트에 시간,돈 투자 안해본것도 아니였어요

늘 반복되는 요요에 지쳐있을때쯤 정말 주변에서

넌 살만빼면 괜찮을텐데 라는 말을 10번 이상 들은 그날!

 

다이어트 제대로 결심했고 친구에게 추천 받은

 단기간에살빼는법 도전 해보기로 결심했어요!

 

 

 

 

솔직히 단기간에 살빼는법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안맞는 사람도 있고 뭐 주위에서 부정적인 말들이 많아서

친구가 성공 했을때 부러워만 하다가 말았었는데

이번에는 그 친구가 유지까지 잘하는거 보고 도전했어요 !!

 

 

 

친구가 관리받았다는 코치언니에게 저도 톡으로 상담 받았구요!

친절하고 확신있는 언니 모습에 신뢰가 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한달 프로그램으로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차근차근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직접 살빼실때 하셨던 노하우랑 비법까지

알려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

 

 

 

 

처음에는 수 ㅔ이크랑 허브차부터 먹어봤는데

세상에 정말 맛있더라구요!!

 

밥대신 먹는다길래 맛이 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어~했던

저의 입맛을 사로 잡았어요 쿠키랑 초코 완전 최고 !!

 

게다가 허브차는 밤마다 저의 들끓는 식욕을 잠잠하게 잠재워 주었어요 ~!

베스트 프렌드였던 배달어플 안녕~이별했답니다

 

 

 

 그리고 단기간에 살빼는법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것!!

바로 알로에!! 이게 인터넷에 군살 허벅지살 전부 쑥쑥 빼준다길래

먹었는데 정말 바로바로 티가 나더라구요 !!

작년에 안맞던 바지가 하나둘씩 맞기 시작하더니만 사이즈가

한달만에 -12cm나 줄어 들었어요 !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한달동안 단기간살빼는법 도전해본 결과!

한달만에 -9kg가 빠졌구요 !

유지하는 동안 3kg가 더 빠져서 총 -13kg 뺐어요!!

 

더 놀라운건 지그 3달째 유지 잘하고 휴가 다녀왔다는거~~

 

 

 

 

긴가민가 할까말까 망설이던 살찐 지난날 진작

단기간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했지만!

 

지금이라도 늦지않게 살빼고 유지할수 있는건

정말 언니 덕분이에요 1:1로 밀착관리 해주시느라 힘드셨을텐데

힘든내색 없이 매일 재밌게 해주셔서 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고민만 하다 살찌던 과거는 잊고 싶은신분들께

제가 관리받은 언니 강추 드리고 갈게요!! 여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