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는법(허벅지살빼기)

 단기간살빼는법(허벅지살빼기)

 

 

 

 

단기간살빼는법으로 완벽하게 허벅지살

다 빼고 살찔 걱정없이 여행 다녀왔어요!!

제가 -12kg빼고 유지중인 비법 공유할게요~~

 

 

 

이렇게 완벽하게 탄탄한몸매 타고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회사다니면서 늘 제대로 못챙겨먹고

저녁마다 야식에 폭식을 즐기던 저는

20대에 66사이즈바지가 안맞아서 고무줄바지만

입을수 밖에없는 제가 어느순간부터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욧 해보기로 결심했구요

저에게 맞는 살빼는법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이리저리 알아보는데 제 눈에 확 띄인건

바로 단백질다욧 이였어요 늘 망설이기만 했었는데

단기간살빼는법으로 많이들 효과 보셨길래

꼼꼼하게 찾아서 가장 유명한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상담받는데 딱 제가 해야 겠더라구요~

친절하게 대해주시면서 제 몸에 맞는 프로그램

추천해주셔서 저는 믿고 하체통통플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딱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에는

언니만의 특별선물까지 들어있어서 기분이 좋았구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살빼는 노하우 특별비법들은

전화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했어요~

 

 

 

 

 

 

 

제일 처음에는 가장 기본으로

수 ㅔ이크를 만들어먹었는데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신기한게 배까지 든든해서 배고픔 스트레스

없어서 잘챙겨 먹을수 있었어요!!

 

중간중간 수시로 허브차를 마셔주는것도 솔직히

너무 입맛조절을 잘해주니까 챙겨먹는게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그덕분에 제가 한달만에 -10kg!!

 

 

 

 

 

 

그리고 단기간살빼는법으로 가장 효과 많이 본건 바로 알로에

이게 그렇게 살 잘빼준다고 유명하더니 진짜 맞더라구요!!

 

맛은 주스같은것이 언니가 알려주시는비법대로 챙겨먹으니까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사이즈가 팍팍빠졌구요!!!

세상에 그 덕에 바지사이즈가 2개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단기간에살빼는법하면서 가장 좋았던게

1;1관리였어요 ! 톡이랑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 덕에 포기 안하고 유지까지

총 -12kg빼고 4달째 유지하고 있답니다♥

 

 

 

저처럼 허벅지살이나 단기간에 살빼시고 싶은 분들께

정말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꼬-옥 살빼시구 새인생 사는 기쁨 맛보시길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