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 리얼후기!!

단기간살빼기 리얼후기

 

 

 

 

가을이 성큼 눈 앞에 다가온 지금

다들 즐거웠던 여름을 추억하고 계신가요~?

저는 살빼기전을 이제는 추억하며

가장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저만의 단기간살빼기 리얼후기 공유할게요~

 

 

 

 

 

 

어려서부터 키도 크고 덩치가 있어서 이대로

키로 쭉쭉 크면 모델해도 되겠다는 부모님의 말씀을

믿고 열심히 먹었더니 그냥 옆으로만 찌는 현실;;

 

사실 여러가지 다이어트 안해봤던것도 아니지만

작심삼일 아니면 금방 빼고 돌아오는 YOYO 때문에

지쳐있을쯤 저희 어머니께서 지인분에게

얘기를 듣고 단백질 다이어트를 권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가장~ 유명한곳에 상담!!

 

 

 

 

 

 

아무리 효과 후기가 많더라도 저한테 안맞을까봐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상담해주시는 코치 언니의

확신있게 본인이 살뺀것 처럼 살을 빼주시겠다는 말씀에

저는 믿고 한달 플렌을 주문했어요!!

 

 

 

 

단백질다이어트 그렇게 가격이 낮은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눈 꼭 감고

한달 60플렌 주문 했구요 딱 하루 지나고 택배가 도착했어요!

 

 

 

 

 

택배는 꼼꼼하게도 보내주셨더라구요^^

특별선물까지 있어서 기분좋게 받았구요~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특별비법까지 전화로 꼼꼼히

먼저 설명해주신 뒤에 타이핑 한걸 보내주셔서

급할때는 읽어볼수 있도록 해주시니 너무 편했구요!

 

제일 처음에는 언니가 알려주신 대로 쉐이크 부터 먹었죠!

 

 

 

 

 

맛이 없을거라고만 생각했었던 쉐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구요 먹는방법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질리지 않게 먹어서 더 좋더라구요!!

 

중간중간에 수시로 먹는 허브차는 입맛조절?

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딱히 군것질도 안땡기니까

제가 딱 한달만에 -8kg 를 뺄수 있었어요^^

 

 

 

 

 

쉐이크나 허브차 뿐만 아니라 정말 효과를 많이 본게

알로에랑 듀오 였어요 언니가 그렇게 강력하게

말씀을 하시길래 큰맘먹고 다 같이 먹었는데 정말 최고 !!!

 

안빠질것만 같았던 코끼리 같은 저의 허벅지와

군살들이 다 털려 나가면서 저는 유지하면서

총 -13kg빼고 지금 6개월째 잘 유지 중이랍니다 ^^

 

 

 

살빼고 나서 가장 좋은점은 아무래도

입고 싶은옷 맘껏 입을수 있다는 점?

그리고 어딜가나 모델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요즘

정말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

 

제가 생각하는 단기간살빼기 리얼후기의 비법은

코치언니만의 1:1 관리였어요^^

 

솔직히 멀리 계셔서 관리가 잘 될까 걱정 했었는데

매일 톡이나 전화 다이어트밴드방으로 관리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성공 할 수있었어요!!!

 

 

 

 

 

저보다 더 제 살 빼주시려고 끝까지 도와주신

우리 코치 언니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구요!!! 

 

저처럼 단기간 살빼기 필요하신 분들께

저의 리얼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즐거운 가을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