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후기)

 

단기간살빼기(후기)

 

 

 

 

오늘 제가 단기간살빼기로

-15kg 빼고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는

단기간살빼기 비법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날씬하게 태어났었다면

ㄷr욧에 다자도 모르고 살았을텐데

그렇지를 못했었어요 제가 너무 폭식하던 습관이

너무 강했기 떄문에 살이 안찔수가 없었죠

 

찌다찌다 이제는 20대에 66사이즈가 안맞으니까

너무 스트레스가 심해서 ㄷk욧 결심하고

단기간 다 이 어 트 알아봤어요!!

 

 

 

 

그런데 인터넷에 단기간살뻬기로 단백질ㄷr욧을

생각보다 많이 하시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유명한곳에 상담 부터 받았어요!!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지 엄청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제 몸상태를 체크 해보시더니 제 몸에 딱

맞게끔 플렌을 짜주셔서 전체통통 을 질렀어요^^

 

 

 

 

부담이 안된 금액은 아니였지만 제가 폭식하는

돈이나 이돈이나 비슷하다 싶어서 믿고 질렀는데

 하루만에 택배는 도착했구요!

 

특별선물을 언니가 잘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노하우는 도착하구

전화로 다 알려주셨구요

 

또 언니가 허벅지살빼는데 도움 많이 된다는

알로에 먹는 특별비법이 있으셔서 그대로 따라서

먹었는데 전체적인 사이즈가 눈에띄게 줄어들더라구요!!

 

 

 

 

 

아침 저녁에는 밥대신 쉐 이 크 를 타서 먹었는데

물인데 밥처럼 든든해서 어렵지 않았고

점심은 또 밥을 먹을수 있으니까 폭식하던 저도

습관이 바뀌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언니가 열심히 알려주신대로 먹으니까

제 몸에서 기적처럼 -15kg가 훅 하고 빠졌어요!!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나 알맹이들은

효과를 빠르게 보게 도와주더라구요!!

 

그덕분에 사람들이 점점 알아보기 시작했구요!

저는 유지중이지만 제 옆에 동료들은

저보고 이제 시작하고 있답니다 ^^

 

 

 

 

저는 총 두달만에 -15kg감량했구요!

지금은 4달째 유지 제대로 잘 하고 있어요^^

 

이렇게 단기간살빼기 제대로 할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코치언니만의 1:1관리였어요

먹는거나 제품 체크를 전화로 톡으로 다이어트밴드방으로

완벽하게 도와주셔서 제가 제대로 성공 할수 있었답니다!!

 

 

 

 

저처럼 단기간살빼기 망설이고만 계신 분들께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관리잘해주는 코치언니 추천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