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효과)

 단기간살빼기(효과)

 

 

 

 

제가 단기간 살빼기 효과 제대로 보고

-13kg뺄 수 있었던 후기를 공유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주목~

 

 

 

 

 

저 역시 뚱뚱했던 과거가 있었어요;

모태날씬이였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버는 족족

ㄷk욧에 퍼다 부었었는데 효과가 전혀 없거나

아니면 있어도 요요때문에 더 찌거나를 반복 했어요..

 

그러다가 단기간살빼기 찾던중에

단백질ㄷk욧을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 놀랬어요!!

 

 

 

 

광고라고 생각했던 저는 단백질ㄷk욧이 이렇게

인기많고 효과 좋은줄 몰랐었거든요

여러분 후기를 꼼꼼하게 읽어보고 관리 잘해준다는 곳에

 상담을 받았어요!

 

 

 

 

톡으로 상담 받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이런저런 질문에도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제 몸에 맞는 플렌 하체통통+ 듀오를 주문했구요!

 

 

 

 

빨리 살빼고 싶은 제 마음을 아셨는지

택배도 딱 하루만에 보내주셨더라구요~ !

게다가 특별선물까지 꼼꼼하게 챙겨보내주셔서

기분 좋게 스타트!!

 

먹는방법이라던지 언니만의 단기간살빼기 비법은

전화로 하나하나 설명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게 회사다니면서도 눈치안보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고 맛있는데 배도 든든해서

어렵지 않더라구요 점심은 언니가 식단까지 체크해주셔서

더욱 더 쉬웠구요!!

 

 

수시로 마셨던 허브차는 입맛조절을 너무 잘해주니까

야근할때도 야식유혹에 흔들리지 않게 되었어요^^

 

 

 

게다가 정말 효과를 많이 봤던게 바로 듀오+알로에 인데요!

제가 정말 안빠지던 살이 바로 허벅지살!

뭘해도 안빠지던 허벅지가 알로에 덕분에 사이즈가 팍!

 

무려 바지를 3개나 바꿀수 있게 되었어요!! ♥

 

 

 

 

 

뭐니뭐니해도 단기간살빼기 가장 큰 비법은

무엇보다 코치언니의 관리였어요!

한두푼 들이는게 아니라서 걱정도 많았었지만

 코치언니가 정말 꼼꼼하게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제대로 관리를 도와주셔서 제가 총 6주만에 -13kg빼고

지금 4달째 유지까지 잘하고 있어요

 

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단기간살빼기 찾으시는 분들께 제 살 다빼준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감량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