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해냈음!!한달10kg!! 꺅♬

단기간살빼기!해냈음!한달10kg꺅!♬

 

단기간살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뺐어요!!>.<

 

 

 

단기간살빼기 성공전에는 통통한편이였고 별로 살빼기에 관심없었는데

20대 중반 들어서면서 점점 살이 야금야금 찌더니 ㅠㅠ

옷이 안맞는거에요.

오랜만에 본 친구들도 너 살붙었다면서

관리 좀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단기간살빼기 했고

저는 단기간살빼기 하면서 한달에 10.5kg 뺐어요!! ㅋ꺅!ㅎㅎ

제가 원하던 늘씬날씬 여자가 완성된 순간 ♥

 

친구들 말에 충격먹고 빠른시간에 살빼야 생각해서

인터넷으로 단기간살빼기 검색해봤는데

단백질쉐이키다이어트가 툭~ 나오더라구요.

연예인들도 많이하고 효과도 확실하다고 소문이 났길래

이놈에 팔랑귀발동!

그래서 정품만 팔고 관리잘해준다는 사이트를 찾고 찾았져.

 

그리고 언니한테 카톡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진짜 살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더라구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효과도 확실하다고해서

언니의 친절과 전문성에 반해 추천해주는으로 시작했는데!

뚜둥!! 대박 ! 한달만에 10.5kg가 빠지고 허벅지가 15cm나 줄었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이제 다이어트만 시작하면 되겠구나~ 하고 기다리는데

와우.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총알택배 도착 !! 대박 乃 기분좋더라구요!~

 

신나는 마음으로 택배박스를 뜯었는데

박스 가득히 들어있는

각종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아주 그냥~~ 장난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카톡상담이였다고

선물로 4만원 넘는 알로에1통도 서비스로 넣어줘서 너무 좋았어용 ♥

 

 

알로에가 그렇게 단기간살빼기에 좋다고 소문이 났길래

제가 선택한 하체 프로그램은 알로에게 8통있었는데

언니가 1통 더 줘서 9통 ♥ 신나는마음으로 다이어트 시작!

 

언니가 친절하게 먹는법 부터 언니만의 단기간살빼기 노하우를

막 알려주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유명한언니는 달랐어요 ㅋㅋ

귀에 아주 쏙쏙 들어오게 설명잘해주고

카톡으로 설명도 따로 보내주셨어용 ㅋ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먹어봤어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거라 점심은 일반식이였거든요 ㅋㅋ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웬걸! 너무너무 맛있는거에요!!

게다가 밥먹은것보다 더 배부르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먹었는데 지금은 밥보다 쉐이키가 더 맛있다니까요!! 乃

 

 

그리고 제가 간식귀신이 별명이였는데

간식먹고 싶을 때 마다 를 마셨더니

진짜 식욕이 억제되더라구요!

간식도 안먹고싶고 그 좋은 맥주도 끊게 되더라구요 ㅋ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가 고플시간도 없고

노폐물도 잘빼줘서 피부까지 촉촉해졌어요 ♥

그렇게 한달만에 10.5kg가 쑤웅~~ 빠지더라구요! ㅋㅋ대박!

 

 

언니가 유명한 이유 하나가먹는비법이였어용!

효과가 완전 대단대단!! ㅋㅋ 가격이 약간 부담된다고했는데

언니가 시작만 하면 절대 돈 아깝지 않을꺼라고 확신을 하길래

언니 말 믿고 시작했는데 믿고하길 정말 잘한듯! ㅋㅋ

한달만에 허벅지가 15cm가 줄었어요! ㅋㅋ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는데

다리 붓기도 없어지고 2주만에 뭉친 지방들이 다 풀리더라구요!

그러더니 하루하루 눈에띄게 싸이즈가 훅!훅! 줄어드는거예요 ㅋㅋ완전대박!

그렇게 한달동안 했더니 10kg빠지면서 허벅지 15cm줄고!

허벅지 뿐 아니라 옆구리 군살 팔살 빼기힘든 등살까지!!줄었어요! ㅎㅎ

 

살빼고나니까 언니가 너무너무 잘했다면서

이번에 새로나온 신제품?이라면서 프로틴초코바를 보내주는거에요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살도 뺐는데 선물도 받고 진짜 언니 짱인것 같아요 ㅋ

 

 

사실 의지가 약하고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실패하면 어쩌나 걱정 많이했는데

언니가 수시로 톡해주고 전화해주고

관리는 해주니까 살 열심히 뺄수 있었어요.ㅋㅋ

식단관리에 사이즈 체킹까지 해주니까 정말 좋더라구용! ㅋㅋ

 

중간에 생리 때 힘들어하면 카톡선물도 보내주고!

언니진짜 최고 ㅋㅋ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 ♥

 

 

살 빼고 나니까 진짜 온세상이 제것같아용 ㅋㅋ

안맞던 옷들이 헐렁해지고 ㅋㅋ

입던 옷들은 너무 커져버려서  의류함에 그냥 넣어버렸어요

 

지난번에 저한테 관리좀하라고 했던 친구들이

한달만에 절 다시보더니

어떻게 한달만에 애가 이렇게 변하냐면서

너무 예쁘다고 부러운 눈초리 보내면서 ㅋ

언니 번호랑 사이트좀 알려달라고 난리난리~~ ㅋㅋ

 

여러분도 단기간살빼기 성공하셔서 ㅋㅋ

언니한테 선물도 받으시고

저처럼 행복해지세요 ㅋㅋ 제가 관리받은 사이트 알려드릴께용^^!!

모두들 단기간살빼기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