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유지까지)

 단기간살빼기(유지까지)

 

 

 

 

여름에 살 제대로 확빼고 유지까지

 하고 있는 단기간살빼기 저만의 비법

드디어 공유할게요!!

 

 

 

 

 

언제나 제 몸은 다이어트 ing중이였지만

늘 실패하는 다욧으로 yoyo없는 살빼는방법 찾고 있었어요

 사실 단백질다이어트 유명한건

 알고 있었지만 너무 광고 같아서 못믿었었거든요 ;;

 

그런데 20대에 이런 몸뚱아리니..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인터넷을

 찾고 찾아서 유명하신 코치언니에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상담 받는데 너무 확신있으신 말투로 전문가답게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면서 확실하게 살 빼주시겠다는

그런 말씀에 저는 믿음이 정말 팍팍 갔구요!!

 

한달플렌 제 몸에 맞게끔 짜주시길래 저는 바로

하체통통+듀오 플렌 질렀어요!

 

 

 

 

솔직히 부담 안가는 금액대는 아니였지만

식사대체비용으로 생각해서 계산해보니 살빼는데

이정도는 투자 해야 겠더라구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빠르게 도착한 택배속에는 코치언니의

정성스런 손편지에 특별선물까지 꼼꼼하게 들어있었구요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단기간살빼기 비법 노하우까지

차근차근 전화로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서 시작했어요!

 

 

 

 

기본적으로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 쉐 이 크 는

생각보다 든든하니 맛도 있어서 그렇게

ㄷk욧한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았구요~!

 

늘 밤마다 야식 생각때문에 힘들어 하던 저의 입맛을

 한번에 꽉 잡아준 허브차 덕분에 수시로

생각났던 음식들 잘 버텨낼수 있었어요^^

그렇게 한달을 열심히 먹으니까 제 몸에서 -9kg가 훅!!

 

 

 

 

 

단기간살빼기 하면서 가장 의심했던게

제 코끼리 같은 다리가 빠질까 걱정했었는데

언니가 강력하게 말씀하셨던 알로에랑 듀오

정말 언니 말처럼 전체적으로 사이즈를 줄여주더라구요!!!

 

열심히 언니 비법대로 챙겨 먹었을 뿐인데

총 바지 사이즈가 3개나 바뀌었답니다♥완전 기적!!

 

 

 

 

제품도 제품이지만 제가 단기간살빼기 하면서

가장 좋았던건 언니의 1:1 관리였어요!!

톡부터 전화 비공개다이어트 밴드방으로 까지 아주

꼼꼼하게 체크를 도와주셨기에 제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서 총 2달만에 -15kg빼고

 

지금 거의 반년째 유지 잘 하고 있어요!!

관리 꼼꼼하게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망설이시고 있는 분들께

제가 확실하게 살 빼주는 코치언니 추천드리고 갈테니

꼭 올해 여름 다가오기전에 목표감량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