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살빼기!!

단기간살빼기

 

 

 

 

단기간 살빼기 방법 덕분에 제가 -12kg빼고

현재 5개월 넘게 잘유지하고 있답니다^^

제가 했던 단기간 살빼기 공유 하고 갈게요!!

 

 

 

 

 

이정도면 단기간살빼기 후기 적으러 올만 하다고

스스로에게 칭찬하고 싶네요 정말 제 몸이

살빼기 전에는 아가씨 몸매라고 보기 좀 그랬었거든요;;

 

워낙에 먹는걸 좋아하다 보니까 군것질이며

야식 포기를 못했었거든요 집에서도 살빼라고

사다주신게 정말 넘쳐났지만 늘 작심삼일이 다였거든요

살은 빼고 싶은데 의지때문에 고민할때 엄마가

마지막으로 추천해주신게 바로 단백질다이어트!

 

 

 

 

엄마가 꼼꼼하게 알아보셨더라구요

제가 그렇게나 한심해보였는지 제가 따로 상담받은건

없었지만 엄마가 상담을 해보시더니 믿을만하다고

하셔서 저는 그냥 믿고 한달프로그램 추천받은거 결제했어요

 

작은금액은 아니였지만 꼭 뺐으면 하시는 맘을

느꼈기에 그냥 눈감고 주문 했지요

 

 

 

 

택배는 결제하고 바로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선물이랑 뭐 많이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렇게 기분좋게 시작했는데 택배받고 먹는방법이나

 

코치언니만의 직접 살빼신 노하우나 비법들은

자세하게 전화로 알려주셔서 잘몰랐지만

쉽게 이해하고 시작할수 있었어요!

 

 

 

단백질다이어트 생각보다 먹는건 어렵지 않더라구요!

아침 저녁 대신해서 먹는 쉐이크는

생각보다 배도 든든하고 맛있어서 어렵지 않았고

수시로 마셔주라고 하신 허브차를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되서 그렇게 달고 살던 군것질도 딱 끊을수 있었어요!

 

그렇게 코치언니 말 들으면서 열심히 단기간살빼기

진행 했더니 딱 두달만에 -12kg가 제 몸에서 빠져나갔어요!!

 

 

 

 

강력하게 추천해주셨었던 알로에랑 나이트웍스

같이 먹으니까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어서

12kg가 아니라 주변에서 20kg는 빼보인다는

소리 정말 많이 듣고 있어요 제 인생 가장 날씬한 몸매를

단기간살빼기 이후에 5개월째 잘 유지중 이랍니다 ^^

 

 

 

 

 

 

제가 생각했을때 단기간살빼기 가장 꿀팁은

코치언니의 1:1 관리같아요

너무 의지가 부족했었던 저를 톡이나 전화

비공개 다이어트밴드방으로까지 꼼꼼하게 도와주셔서

그전에 했었던 다이어트들 보다 정말 쉽게 성공할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엄마의 협박으로 시작했지만

 궁코치언니께서 엄마보다 더 한 감시로 제 살빼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저처럼 의지가 너무 약해서 걱정되시는 분들께

단기간살빼기 확실하게 도와주시는

궁코치 언니 강추드리고 싶구요^^

 

이번에는 꼭 제대로 살빼셔서 여름휴가 멋지게 떠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