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 9kg뺀후기!!

 

 

단기간다이어트 9kg뺀후기

 

 

 

다들 명절 끝나고 다이어트 하고 계신가요~?

저는 명절전에 단기간다이어트로 -9kg 빼고

완벽하게 유지중이랍니다 저의 비법을 공유할게요~~  

 

 

 

 

 

워낙에 어렸을때부터 하체가 굵었던 저는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어요

굶는것부터 죽어라 운동시키는 P/T까지 ;;

다른곳은 몰라도 하체가 너무 안빠져서 고민하던중에

 

단기간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셨다는 분들의

후기를 읽고 단백질다이어트를 알아봤는데

딱 제가 찾던거더라구요!!

 

 

 

 

먹으면서 살뺄수 있다는것에 제일 먼저 끌렸고

관리받을수 있다는 말에 결심했어요!!

상담은 단기간다이어트 효과 제일 확실하게

보게 해준다는 곳에서 받고 추천받은 하체통통으로 질렀어요!!

 

 

 

 

택배도 빠르고 택배뿐 아니라 코치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노하우들을 쏙쏙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 했어요!

 

 

 

 

단백질 많이 먹으면 오히려 살찌는거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아침 저녁으로 쉐이크 제대로 챙겨먹으면서

몸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니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어 들더라구요!!!

 

 

 

 

수시로 허브차도 마시는걸 잊지 않게끔

언니가 도와주셨구요 특히나 하체살에는 알로에라며

강력하게 추천해주셔서 정말 들이 부었는데!!

 

그렇게 몇십년을 해도 안되던 허벅지살빼기가

완벽하게 되는거 있죠 지금은 알로에 너무 사랑한답니다♥

 

 

 

 

여태까지 다이어트 해오면서 늘 배고프거나

힘든 다이어트 했었는데 단기간다이어트 마지막으로

선택한 수 ㅔ이크는 정말 대 성공!!

 

바지사이즈 2 개 허벅지가 총 -16cm나 줄었어요♥

 

 

 

 

 

 

제가 이렇게까지 사이즈 줄이고

한달만에 -9kg 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언니만의 관리 그리고 다이어트 밴드방 관리 덕분이였어요^.^

 

투정부리는 저를 끝까지 잡아주시고

유지까지 도와주신 언니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저처럼 살빼고 유지까지 확실하게 관리받으시고 싶다면

코치언니 강추 드립니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