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 성공했네요!

 단기간다이어트

 

 

 

 

 

제가 성공한 단기간다이어트 비법

다들 궁금하시죠~?

제가 총 12kg 빼고 지금까지 1kg 안찌고

잘 유지하고 있는 저만의 비법 공유 할게요!!

 

 

 

살빼고 이정도 몸매면 후기쓰러 올만하죠~?

자랑 좀할게요!!

 

워낙에 하체비만이였던 저는 스키니는 꿈도 못꿨었어요;;

왜이렇게 먹는 족족 허벅지로만 살이가는지

그나마 20대 초반에는 주사나 약빨로 좀 버텼었는데

나이 먹을수록 그것도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허벅지살 빼는방법 찾다가 알게된 단기간ㄷr욧방법!!

 

 

 

 

 

바로 단백질ㄷr욧이였거든요

먹는 다이어트라서 솔직히 못 믿고 있었는데

살 잘빼준다는 유명한 곳에 상담을 받아보면서

왜 살이 빠지는 건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전문가 답게 설명을 도와주시면서 몸에 맞게끔

 프로그램도 짜주시면서 관리를 도와주신다는 말에 솔깃!

 

 

 

저는 추천받은 전체통통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구요~특별선물부터

손편지까지 감동적이였는데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 노하우 비법은 전화로 아주

꼼꼼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처음에 퇴근하고 제일 처음 먹어봤던게

허브차였는데 세상에 이게 정말 저녁에 마시니까

입맛조절도 잘되고 밤마다 찾던 배달어플 생각도

안나게 도와주니까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 먹은 수 ㅔ이크는 후기에서들 처럼

달달하니 든든해서 ㄷr욧하면서 힘들지가 않았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9kg가 훅하고 빠졌어요!!

 

 

 

 

그리고 가장 효과를 많이 봤던건 듀오+알로에!

언니가 그렇게 강추하시면서 먹는 특별비법을 알려주셔서

따라 했더니 그렇게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무려 -14cm가 줄어들면서 바지사이즈 2개나 바꿨어요!!

 

 

 

 

단기간ㄷr욧 하면서 가장 좋았던건

코치언니만의 1:1 관리였어요 카톡이나 전화는 물론

다이어트밴드방까지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셔서

제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12kg 확실하게 뺄수 있었어요

 

살빼고 제 인생이 정말 완벽하게 달라졌구요!!

4달째 유지까지 도와주신 코치언니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단기간ㄷr욧이나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관리 확실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저처럼 살 확실하게빼고

자신감 되찾으시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