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 리얼후기!

 단기간다이어트 리얼후기

 

 

 

 

 

제 인생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했던

ㄷr욧으로 총 -12kg빼고 4달째 유지중인 방법

제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워낙에 여러가지 ㄷr욧을 많이 했었어요

집안이 거의 다 몸집이 있다보니까 저도 역시나

몸집이 좀 있었거든요 ;근데 아무리 해도 빠지지 않는

살 때문에 고민하고 있을때 친구가

살빼고 나타나더니 단백질 다이어트를 추천하더라구요!

 

관리 받으면서 살뺄수 있다는 말에 솔깃 했구요

저는 바로 친구가 알려준 곳에 상담을 받아봤어요~

 

 

 

 

 

알고는 있었지만 먹는 다욧인데다가 금액도

워낙에 있는걸로 알고 있었던 터라 망설였었는데

 친구가 뺀거보고 정말 해야겠다 생각했고

추천해준곳 언니가 정말 유명한 언니길래 코치언니가

추천해주는 한달 60만원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딱 하루만에 도착한 택배를 개봉해보니까

세상에 너무 많은 선물들에 꼼꼼한 메모까지

감동이였어요 게다가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욧비법 까지 아낌없이 꼼꼼하게

전화로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 쉽게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제일 처음에 제가 먹어봤던게 알로에였는데

 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더 신기한건 맛보다

효과가 더 대박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챙겨먹기 시작하고

일주일 뒤부터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제가 바지사이즈를 2개나 바꿨어요!!

 

 

 

 

 

아침 저녁 대용으로 먹은 수 ㅔ이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데 대박 배가 든든했어요!

위가 워낙에 커져있었는데 제가 먹어서

배 든든했으면 정말 최고 !!

 

입맛조절도 정말 문제 없었어요~

허브차가 잡아주니까 어려운거 없이 6주만에

제가 -12kg를 뺄 수 있었어요!!

 

 

 

 

 

제가 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언니만의 1:1 밀착관리였어요!!

전화부터 톡 그리고 다이어트밴드방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챙겨주신 코치언니덕에 제가 유지까지 지금

완벽하게 할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저처럼 정말 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살 제대로 빼주시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꼭 만나셔서 목표감량 하시길 바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