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단기간다이어트(허벅지살빼기)

 

 

 

단기간에 빼야만 했던 허벅지살 이제는 다 빼고 당당해졌어요~

일단 저의 바뀐모습부터 공개할게요!!!

 

 

 

저는 정말 제 몸에 화가날만큼 몸에 비율이 안맞았어요!

그런데 이렇게 예쁜 허벅지 가질수 있었던건~

정말 우연하게 본 단.백.질 다이어트 후기 덕분인데요ㅎ

보니까 저랑 비슷하신분이 관리받으시면서 빼셨다는 말에

저는 너무 궁금해서 유명하다는곳에 연락을 했어요!

 

 

전화하니까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받아주시더라구요ㅎ

그러면서 제가 허벅지 고민이라니까 몸에 맞게 상담을 해주셨구요!

저는 전문가 다운 상담에 바로 추천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을 했구요 박스 안에보니까

한가득 언니만의 통큰선물이 많더라구요 고맙다구 연락하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비법까지!!!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덕분해 바로 시작할수있었어요

 

 

언니가 알려주신대로 처음에는 허브차부터 마셔봤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입안을 맴돌면서 입맛조절을 해주더라구

그덕에 매일먹던 자파기커피 뚝 끊었구요!!

 

아침,저녁으로는 쉐,이,크를 만들어 먹었는데

만든데 3분도 안걸리고 맛있고 배까지 든든하니까 어려운거없이

한달간 챙겨 먹을수 있었구요 그덕에 허리가 -5인치나 줄었어요!

 

 

그리고 허벅지살빼는데 그렇게 좋다는 알로에도

언니가 알려주신 특급비법대로 꾸준히 챙겨먹었었는데

진짜 효과 좋더라구요~새콤달콤하니 맛도있구 그렇게

 언니말대로 한 2주쯤 먹었을때부터 눈에띄게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

 

꺅 한달만에 허벅지사이즈가 -15cm나 줄었어요♥

 

 

한달동안에 언니랑 살빼면서 좋았던게

 언니만의 꼼꼼한1:1관리였는데요 식단에 사이즈에

잘챙겨주시니까 안빠질까봐 걱정하던 제 맘도 싹 사라지면서

결과도 기대했던것보다 이상이라 행복해요♡

 

한달만에 10kg빼고 완벽하게 44반사이즈 완성했구요!

 

저처럼 단기간에 살빼시려구 생각하시는분들

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구 갈테니 무료상담받구 꼭 다욧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