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한달10kg빼기)

 단기간다이어트(한달10kg빼기)

 

 

 

 

제가 총 -15kg뺄 수 있었던

단기간다이어트 비법 자세하게 공유할테니

저처럼 꼭 ㄷr욧 성공하시길 바래요!!

 

 

 

태어날때부터 날씬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원망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었어요;;

 

단 하루라도 날씬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매일 365일 다이어트는 진행중.. 그런데 딱히

큰 효과도 없고 돌아오는 yoyo에 더 허덕이고 있었죠

그때 제 친구가 추천해준 단기간다이어트!

단백질 ㄷr욧으로 지금은 총 -15kg빼고 새인생 살고 있어요!!

 

 

 

 

 

친구가 추천해준 단백질ㄷr욧은 생각보다 인기도 많고

관리받으면서 할수 있다기에 솔깃 했구요

유명하다는 곳에서 상담을 받으면서 친절하고

확신있는 코치님의 말씀에 추천받은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이긴 했었지만

효과만 있다면 !! 기대를 가지고 시작했구요~

 

 

 

 

택배도 급한 제 마음을 아셨는지 하루만에 총알배송으로

보내주셨더라구요! 그리곤 먹는방법부터

단기간다욧 노하우나 비법들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바로 따라 시작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수 ㅔ이크를 만들어 먹어봤어요!

그런데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배가 든든해서

챙겨 먹는게 어렵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수시로 마셔주는 허브차는 입맛조절까지

도와줘서 음식유혹에 전혀 흔들리지 않고

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했어요♥

 

 

 

 

 

제가 가장 효과 많이 본건 알로에 + 듀오 였는데요!

이게 진짜 가격 만큼이나 효과가 어마어마했어요

그렇게 안빠지던 군살 뱃살 허벅지살까지 사이즈를 눈에 띄게

줄여주기 시작하더니 바지사이즈가 2개나 바뀌었어요!!

 

 

 

 

 

 

저는 총 7주 플렌 진행했구요 진행하면서 느낀거지만

정말 ㄷr욧 관리받으면서 하니까 너무 쉽더라구요!

1:1밀착관리 부터 다이어트 밴드방 관리까지 빠짐없이

타이트하게 관리 도와주셔서 총 -15kg빼고

지금 5달째 0.1kg 불지 않고 유지중이에요!!

 

끝까지 도와주신 코치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찾으시는 분들께 제대로 관리

받으실수 있는 저희 코치님 추천드리고 갈게요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