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한달10kg빼기)

 

단기간다이어트(한달10kg빼기)

 

 

 

 

단기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0kg 빼고

5달째 유지까지 완벽하게 하고 있는 저만의

비법 공유 할게요!!

 

 

 

 

 

다이어트 처음 성공하고 여름휴가 다녀와서 찍은 사진!!

 

정말 이때 꿈같았어요 44사이즈

다시 태어나야만 입는 거라고 생각하면서 살았었던

몸뚱이였던 적이 저에게도 있었어요 ;;

 

모태퉁퉁이였던 저는 어릴때부터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결국 돌아오는 요요에 허덕이다 요요없는 다이어트

얘기를 듣고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단기간다이어트로 유명한 단백질다이어트가

요요없기로 소문 났더라구요!!

 

 꼼꼼하게 찾아보고 효과 제대로 보게 해준다는곳에

상담을 먼저 받아봤어요~! 인터넷후기에서 본 것처럼

정말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상담을 받으면서 믿음이 갔고 추천해주신 전체통통프로그램 질렀어요!!

 

 

 

 

 

더이상은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했기에 걱정했었지만

택배가 도착하고 언니가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 노하우 비법들을 전화로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알려주셔서 쉽게 따라시작했어요!

 

 

 

 

처음에는 허브차부터 마셔봤는데

그냥 생수는 많이 못마시던 제가 허브차는 맛있고

 저녁에 입맛조절까지 도와주니까 수시로 먹기 좋더라구요

그덕에 달고살던 믹스커피도 끊고 허리도 쏘-옥 들어갔어요!!!

 

 

 

 

 

아침 저녁먹는 쉐이크는 생각보다 맛있고

배도 든든해서 배고픔 걱정없이 다이어트 할수 있었구요!

단기간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효과 많이 본건

뭐니뭐니해도 알로에랑 듀오!!!

 

진짜 언니가 그렇게 강조 하시길래 궁금했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군살들을 쫙-다 빼줬구요!

 

특히나 허벅지사이즈를 너무 많이 줄여줘서 사이즈가

2개나 줄어서 요즘 쇼핑하는 재미에 빠져 산답니다♥

 

 

 

 

 

 

 다이어트밴드방으로도 1:1관리 톡&전화

하나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관리를 도와주신 언니덕분에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한달만에 -10kg뺄 수 있었어요

언니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처럼 단기간다이어트 관리 제대로 받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강추 드리고 싶네요 ㅎㅎ

 

5개월째 유지하면서 처음 써보는 저의 후기 였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