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단기간다이어트(식단)

 

 

 

단기간다이어트 덕분에 지금 -13kg빼고

완벽한 스키니라인 소화하는 저의 ㄷr욧비법공유할게요!!

특히 허벅지살 고민이시면 주목하세요~

 

 

 

 

 

제가 처음 살빼고 찍었던 사진이에요 너무예쁘죠~?

예전에는 이렇게 짧은바지 상상도 못했어요

워낙에 하체비만이라 코끼리다리 감추기 바빳거든요;;

 

허벅지살빼보려고 정말 여러가지 시도는 많이 했었지만

결국 제대로 된거 없이 다 실패하는 바람에

포기해야하나 할때쯤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단백질ㄷr욧!

꼼꼼히 알아보기 시작했고 상담을 받아봤어요~

 

 

 

 

 

인터넷에 단기간다이어트 비법 많다고 소문난곳

언니라서 그런지 상담도 엄청 친절하구

전문가다우신데다가 확신있게 제 살을 빼주신다고

말씀하셔서 믿고 추천받은 하체통통 프로그램 주문했어요!!

 

 

사실 금액대 때문에 주춤 했었지만

관리받을수 있다는 말에 선택했구요 지금은 그 선택 덕분에

입고싶은옷 맘껏 입게 되었어요 대박이죠~ ?

 

 

 

 

 

택배도 하루만에 빨리왔구요 선물도 선물이지만

택배 받고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 노하우랑 비법까지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바로 시작할수 있었어요~!

 

 

 

 

 

 

 

처음 먹어본 수 ㅔ 이크는 정말 후기들에서

본것처럼 달달하고 든든하더라구요!!

굶으면서 ㄷr욧하지 않아서 좋은데다가

허브차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입맛조절까지 해줘서

정말 어려움없이 진행했구요

 

그덕에 총 -13kg빼고 바지사이즈 2개나 바꿨어요!!

 

 

 

 

 

 

제가 단기간ㄷr욧에서 효과 제일 많이 본건

듀오랑 알로에였어요 언니가 먹는비법이 특별한것도

있었지만 정말 이게 맛있는데 효과 이렇게까지

좋을거라고 생각도 못했거든요!!

 

제 허벅지사이즈가 6주만에 총 -17cm나 줄었어요♥

 

 

 

 

 

6주동안 이거 빼놓고는 절대 얘기할수 없었던게

바로 1:1 밀착관리였어요 정말 코치언니가

톡부터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빠짐없이 제대로

관리 도와주셔서 저는 어렵지도 않았구요

효과 제대로 본 덕분에 13kg 빼고 3달째 유지중이에요!!

 

 

 

 

제가 정말 단기간다욧 후기 쓸수 있었던건

언니의 관리 덕분이라 언니께 정말 감사드리구요♥

허벅지살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확실하게 도와주시는

코치언니 추천 해드리고 갈테니 확실한 감량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