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단기간다이어트(살빼는법)

단기간다이어트(살빼는법)

 

 

 

 

단기간다이어트 살빼는법으로 -13kg빼고

지금 5달째 유지잘 하고 있는 저만의 비법

공유할게요 :-)

 

 

 

 

 

이게 지금 살빼고 저의 모습!!

이정도면 단기간ㄷr욧후기 쓰러 와도 될만하죠~?

아마 제 예전 모습 보시면 놀라실거에요

 

저도 살쪘었던 비참한 과거가 있거든요;

살찌면 자신감부터 바닥으로 떨어지는데 정말

땅만보고 걷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렇다고

ㄷk욧을 안해본건 아니였지만 아무리 굶어도 운동해도

안빠지는 살때문에 지쳤을쯤 친구 추천으로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게되었어요!!

 

 

 

 

 

알아보니까 정말 큰운동 없이도 효과를 보신

분들이 많으시길래 딱 제가 찾던거다 싶었는데

거기다가 관리까지 받을수 있다는 말에

솔깃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살 잘빼주는곳이라고 유명하길래 기대했는데

정말 후기에서 보던것처럼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면서 몸에 맞는 플렌을 짜주시더라구요!!

전체통통을 추천해주셔서 믿고 질렀어요~

 

 

 

 

 

 

한달에 60만원대 부담 없는건 아니였지만

효과 본다면 아깝지 않은 돈이라서 질렀구요~

택배도 하루만에 빨리 도착해서 바로 시작했어요!

 

먹는방법이나 언니만의 단기간다이어트 비법이나 노하우는

전화로 꼼꼼하게 설명을 도와주셔서

제일 처음에 알로에부터 먹어봤어요^^

 

 

 

 

알로에는 인터넷에 유명해서 엄청나게

기대를 했었거든요!! 맛도 정말 주스처럼 맛있는데

세상에 눈에띄게 전체적인 사이즈를 줄여주더라구요

역시 언니만의 비법이 통한다는걸 먹으면서 느꼈구요

제 허벅지사이즈가 총 -17cm나 줄어 들었어요!

 

 

 

 

아침 저녁으로 쉐 이크 하고 듀오를 먹었는데

먹는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맛있어서

챙겨먹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구요 그렇게 열심히

챙겨먹으니까 세상에 한달만에 -9kg가 쑥 빠졌어요!!

 

그리고 6주만에 -13kg빼기 성공♥

 

 

 

 

살뺀거 뿐만아니라 유지까지 코치언니가

잘 도와주셔서 지금까지 유지 잘 하고 있구요!!

제가 생각하는 단기간ㄷk욧의 가장 큰 비법은

 

코치언니의 1:1 관리인것 같아요

먹는법 몸상태 톡이랑 전화 다이어트밴드방까지

제대로 관리를 도와주셔서 포기안하고 끝까지 할수있었어요!!

 

 

 

 

 

 

저처럼 밀착관리받으면서 제대로 살빼고 싶은

분들께 살 잘 빼주는 코치언니 강추드리고 갈테니

꼭 감량하셔서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