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 맛집 마늘통닭 ^^

 

마늘통닭

 

 

 

 

룰루랄라라 마늘통닭 다녀왔어요 ㅎㅎ

오늘 진짜 배가 고파서 뭐먹을까

저녁으로 메뉴 고민 하고 있었는데 마늘통닭으로

가기로 결정 했죠 아무래도 주말이니까 ~^^

 

 

 

 

주말에는 먹을걸 이렇게 두둑 하게 먹어줘야

제 맛 아니겠나요~~

집 앞에 있는 마늘통닭은 사람들이 늘 많아요 ㅎㅎ

 

저희는 반반 마늘치킨을 주문 했구요

주문 하자마자 얼마 안있다가 나온 치킨을 보고

환장 하게 빨리 먹었네요 ㅎㅎ

 

 

 

사실 진짜 얼마나 배가 고팠던지 이 치킨도

모자라서 더 먹고 싶었지만 내일이 출근이니

참고 돌아왔어요 늘 친절한 마늘통닭 사장님 덕분에

제대로 입이 즐거운 맛집에 다녀왔답니다

 

신났음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