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 맛집 마늘통닭!!!

내당동 맛집 마늘통닭

 

 

 

오늘의 야식은내당동 맛집 마늘통닭에서

반반치킨에 소맥으로 마무리를!!

배가 너무나도 고팠던 저는 오늘 저녁을 치맥으로 했어요 ㅎ

 

 

 

 

다행스럽게도 오늘이 토요일 이다보니 ㅎㅎ

덕분에 제가 이렇게 늦게까지 야식을!!

내당동 맛집 마늘통닭은 유명해서 제가 자주가는곳인데요~^^

 

워낙에 맛있다보니 말이 필요없어요!!

 

 

 

 

내당동 동사무소 옆에 보면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ㅎㅎ

찾기도 쉽답니다 사장님도 친절 하셔서

저희동네 맛집으로 인정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