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맛집 신신반점 짬뽕먹기!

내당동맛집 신신반점

 

 

 

 

내당동에 짬뽕으로 정말 유명한 내당동맛집 신신반점!

여기는 제가 오랜만에 가보는데요 ~

친구랑 점심으로 먹기 위해서 들렀지요^^

 

역시나 맛집 답게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다행히도

기다리지 않고 저희는 바로 테이블에 착석

 

 

 

 

아무래도 짬뽕전문점인 신신반점은 메뉴가 딱

단촐하더라구요 짬뽕만 5가지 있고 다른메뉴는

탕수육과 짜장면 뿐 ㅎㅎㅎ

 

저는 그냥 일반 짬뽕을 시켰어요 아무래도 그냥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고지식한 저의 생각이

들어나는 메뉴 선택이지요 ㅎㅎ

 

 

 

 

친구랑 나눠먹으려고 짜장면 하나 짬뽕하나

이렇게 시켰는데 역시나 맛있더만요!!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어요 +_+

 

가끔 해장하러 신신반점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온

점심메뉴였네요 ㅎㅎ

 

신신반점은 내당동 현대해상 바로 옆에 보면 있으니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르셔서 드셔보시길^^

 

 

 

다들 맛있는 점심 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