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맛집 마님국밥~

내당동맛집 마님국밥

 

 

 

 

오늘 점심은 내당동맛집 마님국밥에서

먹고 왔어요 메뉴를 뭘 먹을지

선택장애로 고민 하다가 뒷 테이블에서

해장국을 맛있게 드시길래 저도 그걸로 주문^^

 

 

 

 

 

생각보다 내당동맛집 마님국밥은 메뉴가

다양했어요 돼지국밥부터 콩나물국밥

뼈해장국까지 게다가 24시 였다는걸 저는 몰랐었는데

보니까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ㅎㅎ

 

가게도 넓고 깔끔해서 그런지 손님들도 많고 ㅎㅎ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도 좋고 간단히

해장하기도 좋아서 아마 오늘 와봤으니 앞으로

단골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ㅎㅎ

 

왜냐면 뼈해장국이 정말 맛있고 양도 푸짐하니

맘에 쏙 들었거든요 소주한잔 간절 했지만

낮이니까 넘어가는걸로 ~

 

 

 

 

다음에 내당동맛집 마님국밥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점심 드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