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맛집 네오피자 드셔보셨나요~?

내당동맛집 네오피자

 

 

 

 

 

야식으로 한끼용으로도 손색없는 메뉴피자!!

내당동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집이라고 해도

어울리는 바로 네오피자!!!

정말 오랜만에 저녁 대신에 선택했는데요~~

 

 

 

 

정말 알찬 구성에 싼 가격 덕분에 제가

한때 푹 빠져서 엄청 시켜먹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오늘은 굉장히 오랜만에 네오피자의 포테이토피자를

시켜가지고 먹는데 큰판으로 시킬걸 그랬나봐요

 

제가 너무 저를 과소 평가했어요 M 사이즈 저에겐

작더라구요 ㅎㅎㅎ

 

 

 

 

1+1 피자 행사도 늘 진행하고 있고

새벽 3시까지 배달 하는 내당동맛집 네오피자!!

 

챙겨주시는 요거트 소스부터 정말

뭐하나 빠짐없이 맛있는 집이라 제가 좋아해요

 

브랜드 피자도 물론 맛있긴 하지만

동네 피자로는 단연 일등이라고 추천 하고 싶네요

 

 

 

아직 내당동에서 네오피자 안드셔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꼭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