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당동근처 모임장소 이모네코다리찜!

내당동근처 모임장소 이모네코다리찜

 

 

 

 

내당동근처 모임장소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이모네코다리찜 이집이 워낙에

모임많이 하기로 유명한 집이에요 매콤한 양념이

중독 되는 그런곳이지요ㅎㅎㅎ

 

 

 

 

 

그리고 일단 내당동근처 모임장소 이모네코다리찜은

가격도 착해서 둘이가서 먹기도

적당하고 일단 맛있어서 제가

직접적으로 강추드리고 싶은 집이에요 ㅎㅎ

 

워낙에 인기가 많은 곳이라 혹시나

모임 장소로 찾으시는 분들은

내당동근처 모임장소 이모네코다리찜 한번 가보시길 바래욧

 

 

 

내당동 주민센터에서 서남시장 방면으로 오시다 보면

중간에 있답니다 이모네코다리찜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배불러 죽겠네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