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성공한 살빨리빼는법 大공개

내가 성공한 살빨리빼는법#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드디어 성공했어요!!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

저의 성공한 살빨리빼는법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 ^^

 

 

일단 아직 저는 결혼을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일하면서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와함께 술과 함께 보내다 보니

살이 급 찌기 시작하면서 유니폼이 안맞더라구요 ㅜ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급한 살빨리빼는법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단백질다이어트로 유명하고 살빨리빼는법으로 유명한

 

 너무 마음이 급해서 일단 상담부터 요청!!

 살빨리빼는법에 대해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살빨리빼는법에 대해 정말 친절하게 상담  + 저한테 맞는걸로 짜주시더라구요~

진짜 쉽더라구요 !!

코치님 믿고 살빨리빼는법 시작 !

 

 

살빨리빼는법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 도착 ~

총알택배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하트3

정말 바라만 봐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전화로 1:1 로  먹는방법과 살빨리빼는법 노하우까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정말 무한믿음으로 시작 !!

기대감 설레감 걱정반 일단 살빼는게 급해서 시작했습니다!

 

 

저는 살빨리빼는법 상담한 후 단기간으로 빼고 싶은마음에 으로 시작!

진짜 이거 살빨리빼는법 짱인듯 !! ^^

 

 

 

살빠지는물인데 너무 좋더라구요~~ 레몬향이 솔솔솔 나서 좋더라구요!

먹기도편하고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식탐이 너무 강해서 ㅜㅜ 먹는걸 주체할수가 없었는데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

그리고 많이 마셔서 그런지 덩달아 피부도 꿀 ~ 이 됬더라구요 !!

 

 

무엇보다도 단백질쉐-이크는 아침 저녀 식사대용으로 먹었는데

듀오까지 같이 먹으니깐  진짜 살빨리빼는법 효과 대박!

수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었지만

이렇게 맛있고 배까지 부른 다이어트는 처.음 이였어요~~!!

완전 홀릭 홀릭 *^^* HAAA

이건 좀 부끄럽지만 화장실도 일주일에 2번갔었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 살빨리빼는법의 진리였어요 ㅋㅋㅋ

그냥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쪽쪽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 하트2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허리둘레가 3cm !!

절대 안빠질것만 같았던 제 허벅지와 팔뚝 뱃살까지 쏘오옥 빠졌어요!

정말 코치언니의 살빨리빼는법 노하우가 특.급이더라구요 ^^

 

 

살빨리빼는법 하면서 제일 좋았던건

바로 코치언니의  꼼꼼한 관리 ~

다른 다이어트는 관리같은건 없었는데 정말 살빨리빼는법 하면서

또 한번 놀랬어요!!

궁금한걸 물어 볼 수 도 있고 살빨리빼는법에 대한 다이어트팁도 매번 알려주시더라구요

30년 살면서 이런 다이어트는 처음이였어요 ㅎㅎ

코치언니가 너무 밝아서 저도 밝아지는 기분이였어요 ^^

 

 

 

 

살빨리빼는법 시작한지 2주만에 몸무게가 5.6kg나빠졌더라구요~

정말 몸이 가뿐가뿐 또 가뿐~~ !!

살이 쪽쪽 빠지고 있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

주변에서도 살빠졌다는 소리를 많이 하니깐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 ^^

그래서 더 열심히 잘 챙겨먹었어요 !

코치님말이라면 무조건 YES YES  ㅎㅎ

드디어 대망의 살빨리빼는법 마지막날 두둥 !!

뿌잉3

정확하게 몸무게는 11.9kg 허벅지둘레는 15.8cm 허리둘레 4.5인치

전에 못 입던 옷이 들어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이제 헐렁해서 옷을 못 입게 되더라구요!!

정말 이렇게 살빨리빼는법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코치언니만의

살빨리빼는법 특별한 먹는방법과 꼼꼼한 관리 덕분이였어요 !! 즐거워

요즘은 완전 신.세.계 적극추천해드려요 ^^